레지스탕스
두 번째 임무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수아르의 부탁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2,500
'물 도둑 잡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20이 되자 레지스탕스 지그문트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지그문트는 두 번째 임무라며 전에 만났던 수아르에게 가서 그에게 생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말했다. 레지스탕스의 보급 및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사람이니만큼 중요한 인물인 모양이다. 암호를 적절히 섞어 대화를 나눠보자.
완료
수아르를 만나 어떤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벌써 레벨이 꽤나 높아지셨네요. 이러한 성장은 레지스탕스로서 반가울 따름이죠. 자, 두 번째 임무예요. 첫 번째 임무에서 만났던 수아르씨를 만나 그에게 생긴 문제를 해결해 주세요.
yes\0
지그문트
전면 전투에 나서지는 않지만, 수아르씨는 레지스탕스의 보급과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중요한 분이에요. 이번 임무도 절대 가볍지 않아요. 잘 해결해 주길 바래요.
yes\1
지그문트
아, 전과 마찬가지로 수아르씨와의 대화에는 암호가 적절히 섞여 있을 거예요. <바퀴벌레>는 블랙윙, <댄스>는 감시, <낮잠>은 보급활동을 뜻해요. 덧붙여 수아르씨가 말하는 <지하>는 지하본부, <그녀>는 바로 저랍니다. 잘 기억해 두세요.
no\0
지그문트
음? 전의 임무가 생각보다 어려웠나요? 당신 수준에 적절한 임무라고 생각했는데... 어려운 일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진행중0
수아르
어라? 자네 왔나? 올 때마다 뭐 사가는 게 없으니 그리 반가울 것도 없구만. 한가하면 내 심부름이나 하나 해주게.

 2500 exp
stop\npc\0
지그문트
아직 수아르씨는 찾아가지 않은 건가요? 블랙윙이 어디서 감시하고 있을지 모르니 암호를 섞어 잘 대화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