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실험체의 부탁3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비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실험체의 부탁2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비티의 약은 완성되었을까? 지하본부에서 벨비티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벨비티의 약은 완성되었지만, 아직 테스트가 필요한 모양이다. 내가 테스트를 도와주자. 벨비티의 약을 마신 후에 트레이닝 룸 포스에 있는 훈련로봇을 퇴치한 후 지그문트에게 보고하는 것까지 성공하면 된다. 약의 기운이 남아있을 때 보고해야 한다.

훈련로봇 포스 0 / 1
완료
벨비티의 약은 효과가 좋았다. 아무런 부작용 없이 훈련로봇 퇴치에 성공했다고 지그문트에게 보고하자 그녀는 무척 기뻐하며 앞으로 레지스탕스의 멤버들이 사용할 수 있을지 고려해 보겠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비티
드디어 약이 완성 되었어. 내 기억이 분명하다면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을 일시적으로 올려주는 약이야. 하지만 과연 좋은 효과를 낼 지는... 부작용이 있을지도 모르고... 사용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

사용할 수 있을지 없을지 내가 한 번 시험해 볼까?  
1
벨비티
...어... 응? 네가? 직접?! 하지만 위험할지도 모르는데... 어떤 부작용이 있을지 알 수 없는걸? 그래도... 그래도 괜찮겠어? 날 정말 믿을 수 있겠어?
yes\0
벨비티
훌쩍, 그렇게까지... 훌쩍. 날 믿어주다니... 아니, 울 때가 아니지. 네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어. 분명 이 약은 아무 문제 없을 거야. 그렇게 믿고 네게 약을 주사했으니, 한 번 효과를 확인해줘.
yes\1
벨비티
듣기로, 트레이닝 룸 포스훈련로봇 포스라는 엄청나게 강한 로봇이 있대. 네가 녀석을 쓰러뜨리면 분명 약의 효과도 입증될 거야. 버프가 걸린 상태로 훈련로봇 포스를 쓰러뜨리고 지그문트에게 보고해줘.
yes\2
벨비티
믿어줘서 정말 고마워... 정말 고마워... 네가 아니면 난...
no\0
벨비티
맞아... 내 기억은 블랙윙의 실험실에서 시작되는걸. 블랙윙들이 사용하던 약이니... 먹지 않는 게 제일 좋아.
진행중0
지그문트
(캐릭터 이름)? 무슨 일인가요? 왠지 얼굴빛이 평소보다 생생한데... 음? 벨비티가 만든 약을 테스트하는 중이라고요? 게다가 훈련로봇 포스를 쓰러뜨리기까지? 잠깐, 혈압과 맥박을 재도 될까요?



 고목나무 스태프 1개
 발란쉐 1개
 개런드 피스톨 1개
 전투 석궁 1개
 핸드 크래셔 1개

 5000 exp
yes\0
지그문트
이거 놀랍군요... 분명 지금의 당신은 약을 사용하기 전보다 훨씬 강해져 있어요. 아직 모든 테스트를 거친 것은 아니기에 확신할 수는 없지만, 부작용으로 보이는 증상도 전혀 없고요.
yes\1
지그문트
블랙윙의 실험실에서 얻은 제조법. 녀석들의 강함에 이런 이유가 있었던 거군요. 정보를 얻은 데다 제조법까지 얻다니, 벨비티가 도움이 되는군요. 모두 당신이 그애를 구해준 덕분이죠.
yes\2
지그문트
좀 더 실험을 거친 후에 그 애가 만든 약을 레지스탕스 전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해 보겠어요. 테스트를 도와줘서 고마워요.
stop\default\0
벨비티
정말... 정말 고마워... 버프가 걸린 상태로 훈련로봇 포스를 쓰러뜨리고 지그문트에게 보고해줘. 혹시 문제가 있다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나한테 오면 돼.
stop\mob\0
지그문트
음? 무슨 일이죠? 분명 당신은 벨비티를 만나러 왔던 것 같은데... 벨비티가 뭔가 도움을 청한 것은 없나요? 훈련을 도와달라거나... 아, 훈련이라면 도와주지 말아요. 그 애는 몸이 약해서 훈련로봇 같은 건 상대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