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실험체의 부탁2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비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실험체의 부탁1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구렁이 꼬리 0 / 15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비티는 머뭇머뭇 뭔가 하고 싶은 말이 있는 것 같다. 지하본부에서 벨비티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벨비티는 레지스탕스에 도움이 되기 위해 자신이 갖고 있는 약 제조 지식을 사용하고 싶은데, 지식이 맞는지 확실하지 않아 확인하고 싶다고 한다. 확인을 위해 일단 약을 만들기로 했으니 뱀 나오는 길로 가서 재료를 구해주자.

 구렁이 꼬리 0 / 15
완료
벨비티에게 구렁이 꼬리를 가져다 주었다. 이제 이 약이 과연 효과가 좋은지 실험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비티
나... 다른 거는 할 줄 아는 게 조금도 없지만, 약을 만드는 거라면 조금 알아. 실험관 안에 갇혀 있을 때 어깨 너머로 조금씩 배우고 있었거든. 

레지스탕스는 싸우는 일도 많고 다치는 사람도 많으니 약을 만들 수 있으면 분명 도움이 될 거야.  
1
벨비티
그렇지? 하지만... 난 자신이 없어. 내가 아는 건 블랙윙의 약 제조법이라 과연 좋은 약이 만들어질지 모르겠어. 혹시라도 이상한 약이 만들어지면 어떻게 하지?

글쎄... 만들어 보기 전까지 네가 알고 있는 그 약이 이상한지 아닌지 알 수 없잖아? 일단 약을 만들어 보는 게 어떨까?  
2
벨비티
아, 그렇구나! 그럼 일단 뒷 일은 생각하지 않고... 약부터 만들어 볼게! 저기, 약 만드는 거... 도와주지 않을래? 너 외에는 부탁할 사람이 없어!
yes\0
벨비티
내가 알기로 약의 재료는... 아마 구렁이 꼬리가 들어갔던 것 같아. 구렁이를 사냥하고 그 꼬리15개만 구해다 줘! 저... 어려운 부탁은 아니지?
yes\1
벨비티
내가 듣기로... 이 마을 주변 어딘가에 구렁이가 살고 있다고 해. 산책로 주변에서 뱀 나오는 길을 찾으면 되지 않을까?
no\0
벨비티
그, 그래? 안 되는구나... 미안, 쓸데없는 부탁을 해서. 다, 다른 사람을 찾아볼게.
진행중0
벨비티
와아! 구렁이 꼬리를 구해 왔구나! 정말 고마워! 역시 넌 강하구나... 걱정한 게 조금 바보 같아졌어, 후훗. 그럼 이제부터 약을 한 번 만들어 볼게. 잠시만 기다려줘.

 4960 exp
stop\item\0
벨비티
어... 어, 혹시 아직 구렁이 꼬리 15개를 구하지 못한 거야? 뱀 나오는 길로 가면 될 텐데... 그, 급한 건 아니니까 걱정하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