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실험체의 부탁1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실험체의 회복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18이 되자 레지스탕스 지그문트가 말을 걸어 오는데... 혹시 임무일까?
진행중
이번에도 임무는 아니다. 몸이 완전히 회복된 벨비티, 벨비티가 완전히 레지스탕스의 동료가 되기로 한 모양이다. 지그문트는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테니 인사라도 해주라는데... 지하본부로 가보자. 
완료
벨비티는 이제 몸이 다 회복되어 움직일 수 있다며, 그간 입은 은혜를 갚고 싶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이번에도 임무 아닌 일로 연락하게 되었군요. 당신이 구해준 인연, 벨비티가 완전히 회복했어요. 그리고 그를 어떻게 할지 그의 처우도 결정되었답니다.
1
지그문트
그는 앞으로도 우리 레지스탕스가 계속 맡기로 결정했답니다. 벨비티가 되기 이전의 기억이 없다고 하거든요. 원래 살던 곳으로 돌려보내고 싶지만 그럴 수도 없고... 그렇다고 마을에 살게 하자니 블랙윙에 얼굴이 알려져 있으니 곤란하고...
2
지그문트
앞으로는 지하본부에 벨비티도 함께 있을 거예요. 정식으로 동료도 되었고 하니 당신이 한 번 가서 인사라도 해주는 게 어떨까요?
yes\0
지그문트
도움을 받은 덕분인지... 벨비티는 당신을 무척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의지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친절하게 대해 주세요. 블랙윙이 사라질 때까지 햇빛조차 보지 못할 아이잖아요? 그럼 잘 부탁해요.
no\0
지그문트
아... 혹시 수련이 바쁜 건가요? 아주 급한 일이 아니라면 한 번 지하본부로 가주면 좋을 텐데... 그 아이, 당신을 무척 보고 싶어하는 것 같더라고요.
진행중0
벨비티
아...! (캐릭터 이름)! 여긴 어쩐 일이야? 혹시 날 만나러 온 거야? 그렇다면 정말 기쁘겠지만... 혹시 들었어? 나도 너희의, 레지스탕스의 동료가 되기로 했어. 갈 곳이 없기도 하지만... 뭔가 너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었거든...

 2500 exp
yes\0
벨비티
하지만 과연 내가 도움이 될까...? 난 체력이 약해서 전투는 전혀 할 수 없어. 그렇다고 정보 수집을 하러 다닐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돈도 전혀 없고... 내가 할 수 있는 거라곤... 저, 저기! 내 이야기를 좀 더 들어주지 않을래?
stop\npc\0
지그문트
아직 벨비티를 만나지 않은 건가요? 그 애는 바로 옆에 있잖아요. 쑥스러워 할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