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실험체의 회복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웬델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깨어난 실험체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나무판자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비티의 상태는 어떤 걸까? 지하본부에서 레지스탕스의 치료 담당자, 웬델린에게 물어보면 알 수 있을 것 같다.
진행중
웬델린에게 들어보니 벨비티는 실험의 후유증으로 체력이 매우 약해졌다고 한다. 에델슈타인 산책로2로 가서 이상한 이정표를 물리치고 나무판자을 구해다 주면 좀 더 눕기 편한 침대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거라는데...

 나무판자 0 / 30
완료
웬델린에게 나무판자을 모두 구해 주었다. 벨비티의 몸이 빨리 낫기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웬델린
아, 아,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벨비티를 만나러 오신 거죠?

아직 회복이 덜 된 모양이에요? 언제쯤 다 나을까요?  
1
웬델린
사실 벨비티는 다친 곳은 거의 없어요. 다만 블랙윙들이 가한 실험의 후유증으로 체력이 극도로 약해져 있을 뿐이에요. 아! 그렇지! 체력 회복이 잘 되도록 편안한 침대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당신이 만드는 걸 도와주지 않을래요?
yes\0
웬델린
에헤헷, 자신의 손으로 구한 사람이니 신경 쓰여서라도 도와줄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럼 편안한 침대의 재료를 구해 볼까요? 에델슈타인 산책로2에 있는 이상한 이정표를 사냥하면 나무판자을 얻을 수 있어요. 30개만 구해다 주세요.
no\0
웬델린
어, 어라? 거절이신가요? 이상하다... 내 예상이 틀릴 리가 없는데...
진행중0
웬델린
나무판자을 모두 구해 오셨군요! 우와, 새롭게 레지스탕스를 이을 루키가 등장했다는 말은 들었는데 정말이었어요! 고마워요! 이거면 금방 침대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4680 exp
yes\0
웬델린
체력이 약해져 정신을 못 차린 상태에서도 벨비티는 당신께 무척 감사하고 있었어요. 아마 실험실에서 구해준 은인으로 생각하는 모양이에요. 벨비티를 위해서라도, 더 멋지게 성장해 주세요.
stop\item\0
웬델린
어라? 아직 나무판자 30개는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혹시~ 길치? 이상한 이정표는 마을에서 에델슈타인 산책로2로 쭉 가면 발견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