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깨어난 실험체
레벨 1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경고 전달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16이 되자 갑자기 레지스탕스의 지그문트가 말을 걸어 온다. 또 뭔가 임무인 걸까?
진행중
이번에는 임무가 아니다. 하지만 임무만큼이나 중요한 이야기이다. 블랙윙의 실험실에서 구해온 실험체, 벨비티가 눈을 떴다고 한다.날 만나고 싶어한다니 어서 트레이닝 룸 입구로 가서 만나보자.
완료
벨비티였던 아이, 이제는 벨비티라는 이름으로 부르기로 했다.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이번에는 임무가 아니에요. 하지만 어쩌면 임무 이상으로 중요한 일이리라 생각해요. 당신과 인연이 있는 사람... 그들의 실험실에서 구해온 실험체, 벨비티가 눈을 떴어요. 당신을 만나고 싶어해요. 지하본부의 트레이닝 룸 입구로 와주세요.
yes\0
지그문트
당신이 구한 상대이니 만나보면 좋을 거예요.
no\0
지그문트
만나고 싶지 않은 건가요? 하지만 상대는 당신을 무척 보고 싶어하는데... 한 번 다시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벨비티
아...! 와줬구나...! 맞아, 기억나. 잊지 않았어. 그 어두운 실험실에서도 선명하게 보이던 네 얼굴... 꼭 다시 한 번 만나고 싶었어. 만나서...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

 2000 exp
yes\0
벨비티
덕분에 그 끔찍한 실험실에서 탈출할 수 있었어. 정말 고마워... 앞으로도 영원히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을게. 아... 다시 졸려진다... 미안... 나중에 다시 인사할게...
stop\npc\0
지그문트
아직 당신을 기다리는 사람을 찾아가지 않은 건가요? 그사람은 <지하>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