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수아르의 부탁 - 변신과 변장은 기본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수아르의 부탁 (진행중)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수아르 변신물약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아르가 말하는 <지하>에 있는 <그녀>는 지하본부에 있는 지그문트가 틀림없다. 지그문트에게 가서 수아르의 사정을 설명하자.
진행중
자초지종을 들은 지그문트는 수아르가 보급을 위해 자리를 비워야 하는데 블랙윙의 감시가 엄해 움직일 수 없는 모양이라며, 수아르를 대신해 알리바이를 만들자고 말했다. 지그문트가 준 변신약을 사용하고, 수아르로 변신한 상태로 감시자 바반과 대화를 하면 된다고 한다.
완료
지그문트로부터 변신약을 받았다. 약을 마시면 바로 수아르로 변신된다고 한다. 그럼 수아르로 변신한 후 바반에게 말을 걸어 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음? 지금은 임무가 없는 걸로 아는데 무슨 일이신가요? 뭐 필요하신 거라도...? 네? 수아르씨가 도움을 청했다고요? 무슨 일인가요? 암호로 전한 내용을 해독해서 알려주세요.

낮잠을 자고 싶은데  
보급을 하러 가야 하는데  
댄스파티를 해야 하는데  
1
지그문트
언제까지고 보급을 쉴 수는 없으니까요. 하지만 아직 수아르씨는 움직여서는 안 될 텐데...

블랙윙의 감시가 심해서 할 수 없대요.  
바퀴벌레의 감시가 심해서 없대요.  
바퀴벌레의 댄스가 격렬해서 약을 구해줘야 한대요.  
2
지그문트
맞아요. 블랙윙은 아직도 수아르씨를 집중 감시하고 있어요. 순찰로봇의 메모리칩의 분석 결과가 그렇게 말하고 있죠. 하지만 아무래도 보급이 신경 쓰여서 움직이시겠다고 결심하신 모양이군요. 그렇다면 또 다른 방법을 써야겠네요. 도와주시겠어요?
stop\0\0
지그문트
낮잠을 해독해서 알려주세요. 어떤 암호인지는 전에 알려 드렸잖아요?
stop\0\2
지그문트
댄스파티? 댄스... 댄스... 그, 그런 암호도 있었나요? 뭔가 착오가 있지 않아요?
stop\1\1
지그문트
바퀴벌레가 암호로 뭘 뜻하는지 정확히 해석해서 알려주세요.
stop\1\2
지그문트
바퀴벌레는 해석하면 블랙윙... 블랙윙의 댄스가 격렬해서 약을 구해준... 응? 뭔가 점점 알 수 없는 얘기가 되어가는데요? 정확히 해석하신 거 맞나요?
yes\0
지그문트
레지스탕스들이 비밀을 들키지 않고 계속해서 활동할 수 있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후훗, 그건 변장과 변신 덕분이랍니다. 우리는 서로의 모습으로 변장 혹은 변신해서 끊임없이 알리바이를 만들어 내고 있거든요. 덕분에 들키지 않는 거죠.
yes\1
지그문트
레지스탕스의 변신약 제조 기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해요. 간단한 재료만으로도 얼마든지 만들어낼 수 있거든요. 제가 수아르 변신약을 만들어 드릴게요. 잠시 후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no\0
지그문트
저번 임무로 수아르씨는 당신을 신뢰하시게 된 모양이에요. 이 신뢰를 저버리실 건가요? 다시 한 번 생각해 주세요.
진행중0
지그문트
변신할 대상, 수아르씨의 머리카락이라면 지하본부에 이미 충분히 구비되어 있으니 제조하는 건 간단해요. 자, 그럼 바로 만들게요.



 수아르 변신물약 1개
yes\0
지그문트
이게 바로 수아르씨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약이에요. 약을 마신 후 바로 감시자 바반에게 가서 수아르씨인 척 대화를 해 주세요.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stop\default\0
지그문트
제가 수아르 변신약을 만들어 드릴게요. 가장 중요한 재료인 수아르씨의 머리칼은 이미 지하본부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