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인내심 강화 프로그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공격력 강화 프로그램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훈련로봇C 0 / 5



 1,105
'종합 강화 프로그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행해 보자. 지하본부 트레이닝 룸 입구에 있는 페르디에게 말을 걸면 세 번째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다.
진행중
교육 프로그램은 총 세 개가 준비되어 있다. 세 번째는 인내심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레이닝 룸 C에 들어가 안에 있는 훈련로봇C를 없애고 오자. 훈련로봇C는 무척 체력이 강하므로 쉽게 사냥되지 않는다고 한다.

훈련로봇C 0 / 5
완료
인내심 강화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페르디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그럼 벌써 세 번째 프로그램인가요...? 세 번째 프로그램은 인내심을 강화하는 코스입니다. 순발력과 공격력, 모두 중요한 능력이지만 레지스탕스에게 가장 필요한 능력은 바로 인내심이라고 할 수 있죠. 블랙윙을 퇴치할 그 날까지 기다리는 인내심 말이에요.
yes\0
페르디
트레이닝 룸 C에 들어가면 훈련로봇C가 준비되어 있을 거에요. 녀석들은 단단하고 체력이 많아서 쉽게 없앨 수 없답니다. 강한 녀석들은 아니지만 이런 경우가 오히려 더 귀찮다고 할 수 있죠. 인내심을 갖고 끊임없이 공격해서 훈련로봇C 5마리를 없애면 됩니다.
no\0
페르디
포기하지 마세요. 저는 당신의 능력을 믿는답니다.
진행중0
페르디
대단해요! 훈련로봇C까지 퇴치했군요. 역시 당신은 굉장히 훌륭한 자질을 갖고 있어요. 자, 이제 마지막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어요. 어서 도전해 보도록 하죠.

 1105 exp
yes\0
페르디
마지막 한 가지 더, 숨겨진 프로그램을 시작할 준비가 되면 말을 걸어주세요.
stop\mob\0
페르디
아직 훈련로봇C 5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요. 믿고 기다릴 테니 당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