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공격력 강화 프로그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트레이닝 룸 입구
퀘스트순발력 강화 프로그램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훈련로봇B 0 / 20



 1,230
'인내심 강화 프로그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지스탕스 교육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이행해 보자. 지하본부 트레이닝 룸 입구에 있는 페르디에게 말을 걸면 두 번째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다.
진행중
교육 프로그램은 총 세 개가 준비되어 있다. 두 번째는 공격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트레이닝 룸 B에 들어가 안에 있는 훈련로봇B를 없애고 오자. 훈련로봇B는 자폭하는 능력이 있으니 폭발하기 전에 빠르게 없애야 한다.

훈련로봇B 0 / 20
완료
공격력 강화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페르디에게 보고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그럼 두 번째 프로그램을 시작해 보도록 하죠. 두 번째 프로그램은 공격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주의력이야 전투를 하다 보면 누구나 늘게 되어 있지만, 공격력은 강한 전사의 가장 중요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죠.
yes\0
페르디
트레이닝 룸 B에 들어가면 훈련로봇B가 준비되어 있을 거에요. 아까와 마찬가지로 훈련로봇B20마리 없애고 돌아오면 된답니다. 단, 그 녀석들 또한 평범한 상대는 아니에요.
yes\1
페르디
훈련로봇B는 자폭하는 능력을 갖고 있답니다. 발견한지 10초 안에 무조건 자폭할 테니 그 안에 처치해야 한답니다. 자폭해 버리면 처치한 걸로 인정되지 않으니 짧은 시간에 강한 공격을 하는 게 중요해요. 잘 해낼 수 있겠죠?
no\0
페르디
레지스탕스는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만이 모인 곳이죠.
진행중0
페르디
역시 훈련로봇B를 퇴치하고 왔군요... 갈수록 성장하는 모습을 보니 역시 제 눈이 틀리지 않은 것 같아요. 어서 다음 프로그램에 도전해 보세요.

 1230 exp
yes\0
페르디
다음 프로그램을 시작할 준비가 되면 말을 걸어주세요.
stop\mob\0
페르디
아직 훈련로봇B 20마리를 퇴치하지 못했군요. 레지스탕스는 기본적으로 공격력이 강하기 때문에 이런 과제도 줄 수 있답니다. 당신의 능력은 이미 충분하니, 자신 있게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