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실종된 전직교관을 찾아라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그문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특별수업 비상소집 (완료)
직업배틀메이지(3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배틀메이지 교관 헨리테가 임무 중에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어떻게 된 거지? 지그문트에게 자세히 물어보자.
진행중
겔리메르가 새로 개발하고 있는 블랙윙의 신무기를 파악하기 위해 임무에 나섰던 헨리테로부터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한다. 실험실 안에 침입한 것까지는 확실한데 그 이후에 어떻게 되었는지 알 수 없는 모양이다. 겔리메르의 실험실에 들어가 헨리테를 찾아보자. 

일단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블랙윙으로 위장한 후 광산 안에 있는 겔리메르에 접근하는 것이다.
완료
겔리메르의 함정에 빠져 들어가게 된 감옥 안에서 헨리테를 만났다. 헨리테는 어디를 다쳤는지 움직일 수 없는 상태인 것 같다. 하지만 다행히 의식은 있는 모양인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그문트
헨리테가 직접 참가한 임무는 블랙윙의 신무기를 조사하는 것이었어요. 블랙윙의 매드 사이언티스트, 겔리메르가 새로운 무기를 개발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거든요.
1
지그문트
광산 안에 블랙윙으로 위장해 잠입한 뒤, 신무기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 실험실 침입까지 헨리테가 해낸 건 확실해요. 하지만 그 이후의 연락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요.
2
지그문트
헨리테 정도의 실력자가 이렇게 될 줄이야... 솔직히 우리로서도 예상치 못했어요. 하지만 이대로 두고만 볼 수는 없어요. 어떻게든 그를 찾아야 해요. 그 일을... 당신에게 맡기고 싶어요.
yes\0
지그문트
당신을 가르치던 헨리테가 당해 버렸을 정도니... 쉬운 일은 아닐 거예요. 아니, 사실대로 말하면 목숨을 걸어야 하는 위험한 일이 분명해요. 하지만 부탁할 사람은 당신뿐이에요. 반드시 헨리테를 구해주세요.
yes\1
지그문트
방금 당신께 드린 건 바로 여기, 우리의 지하본부로 바로 귀환할 수 있게 해주는 아지트 귀환 주문서예요. 귀한 물건이라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이럴 때 아낄 필요는 없겠죠. 당신께 드릴테니 헨리테를 찾으면 함께 사용해서 돌아와 주세요.
yes\2
지그문트
헨리테가 했던 것처럼 블랙윙으로 위장해 광산 안으로 들어간 후, 겔리메르에게 접근해 어떤 실험실에서 신무기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아내세요. 실험실에 들어가면 헨리테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알 수 있겠죠... 행운을 빌어요.

  ※ 수락 시 퀘스트 맵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no\0
지그문트
그래요. 당신을 가르치던 헨리테마저 해결할 수 없는 일이니... 두려운 게 당연해요.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어려운 일이라 도 용기를 내주길 바랬는데...
진행중0
헨리테
...으... 이거 익숙한 얼굴이 보이는데 내가 꿈이라도 꾸는 건가? 아니, 아픈 걸 보니 꿈은 아니로군. (캐릭터 이름)... 이런데서 보니 이렇게 반가울 수가 없군...
yes\0
헨리테
쿨럭쿨럭쿨럭! 하아... 잠깐만 기다려봐. 숨 좀 고르고 어떻게 된 건지 설명해 줄게.
stop\npc\0
지그문트
아직 헨리테를 찾으러 광산 안으로 간 게 아닌가요? 블랙윙으로 위장해 광산 안으로 들어간 후, 겔리메르에게 접근해 어떤 실험실에서 신무기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아내세요. 그리고 그 안에 있는 헨리테를 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