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복수와 성장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체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밀광장, 비밀광장, 비밀광장
퀘스트방과 후 특별수업 (완료)
직업메카닉(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블랙윙과 싸워야 하는 어려운 임무가 시작된다. 레지스탕스 지하본부에서 체키에게 말을 걸어 어떤 임무인지 구체적인 설명을 들어보자.
진행중
임무는 외부에서 정보를 수집해 들어오는 블랙윙을 처치하고, 그가 갖고있는 정보를 가로채는 것이다. 체키는 익숙한 얼굴이 있을 테니 통쾌하게 해내라는데... 무슨 의미일까? 에델슈타인 임시공항로 가서 블랙윙의 멤버를 처치하자.

 블랙윙의 보고서 0 / 1
완료
임무에서 만난 것은 예전에 벨비티를 구해올 때 만났던 바로 그 산적처럼 생긴 그 블랙윙 녀석이었다! 예전에야 당했지만 이번에는 간단히 해치울 수 있었다. 그 사실을 보고하자 체키는 굉장한 성장이라고 칭찬해 주며 더 강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직시켜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체키
임무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번 임무는 외부에서 정보를 수집해 근거지로 들어오는 블랙윙을 해치우고 그가 갖고 있는 문서를 빼앗는 것입니다.
1
체키
중요한 정보일수록 블랙윙도 보안에 만전을 가합니다. 아마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많은 인원을 투입했을 겁니다. 하지만 정체를 숨긴 채 활동하는 우리 레지스탕스에게 정보 획득은 무척 중요합니다.
2
체키
지금까지 제 수업을 통해 강해진 당신이라면 가능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이번 임무에 추천했지만... 그건 당신이 용기를 갖고 임무에 임했을 때의 가능성, 만약 그렇지 못하다면 실패하고 말 겁니다. 어떻습니까?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까?
yes\0
체키
용기 있는 태도가 무척 믿음직스럽군요. 당신에게 메카닉의 스킬을 가르치길 잘했습니다. 그럼 어서 비행장으로 가주십시오. 아마 지금쯤 블랙윙의 멤버는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을 걷고 있을 겁니다. 그를 쓰러뜨리고 소지한 보고서를 가져오십시오.
yes\1
체키
당신에게는 뜻밖의, 하지만 익숙하고도 반가운 얼굴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건투를 빌겠습니다. 반드시 승리하시길.
no\0
체키
제 예상이 틀렸군요... 이런 상황에서 절대 거절하지 않을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당신도 아직 미숙하기 때문입니까?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진행중stop\item\0
체키
아직 정보를 가진 블랙윙을 제거하지 못하신 것 같군요.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에 가면 외부에서 정보를 갖고 들어오는 블랙윙의 멤버를 만나실 겁니다. 그를 쓰러뜨리고 그가 갖고 있는 보고서를 회수해 오십시오. 당신이라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