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전직] 방과 후 특별수업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메카닉(1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벨 30이 되자 갑자기 교장 선생님께서 말을 걸어 오신다.
진행중
교장 선생님은 방과 후 특별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니 교실로 가서 담임 선생님을 만나라고 말씀하셨다. 특별수업, 교실, 담임. 그것은 레지스탕스의 암호가 아니던가! 레지스탕스 지하본부로 가서 체키를 만나 대화를 나눠보자.
완료
레지스탕스로서 해야 할 새로운 임무가 있다. 이번 임무는 특별히 어려운 임무로 나에게만 내려온 것이라는데... 하지만 거절할 생각은 없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 벌써 레벨이 30이나 되었군요. 착실하게 경험을 쌓으며 공부하고 있는 모양이에요. 훌륭해요. 선생님은 정말 기쁘답니다.
1
페르디
아참, 그런데 알고 계세요? 레벨 30이 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방과 후 특별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바쁘지 않다면 어서 수업을 받는 게 좋을 것 같네요.
yes\0
페르디
방과 후 특별수업은 (캐릭터 이름)의 담임 선생님께서 교실에서 진행하실 예정이랍니다. 어서 학교 안으로 들어가세요. 후후, 그럼 좋은 수업 받고 많은 것을 배우길...
no\0
페르디
이런... 벌써 공부에 질린 건가요? 당신은 아직 배워야 할 게 많은 학생이잖아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이 수업이 당신의 수업에 큰 발판이 될 수도 있어요.
진행중0
체키
오랜만입니다. 메카닉 공부는 잘 되고 있습니까? 전 전단지 돌리는 게 바빠서 영 시간이 안 나네요... 애들은 왜 이렇게 곰을 좋아하는 걸까요... 잡담할 때가 아니지. 임무입니다! 특별히 어려운 임무가 당신에게만 내려왔습니다. 할 수 있겠습니까?
yes\0
체키
뒤로 물러섰다가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길 수도 있는 법. 기회가 있을 때는 무조건 나아가는 겁니다! 자, 임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으면 다시 말을 걸어주십시오.
stop\npc\0
페르디
아직 특별수업에는 참가하지 않은 건가요? 방과 후 특별수업은 교실에서 담임 선생님이 진행하실 예정이랍니다. 어서 교실로 가세요. 교실을 잊은 건 아니겠죠? 전에 특별수업 초대장을 통해 들어간 곳인데요... 학교 안으로 들어가 보세요.
stop\npc\1
페르디
(특별수업, 교실, 담임. 이 모든 것은 레지스탕스를 가리키는 단어. 레지스탕스의 임무가 있는 모양이다. 어서 지하본부로 가서 임무를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