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작곡료 지불하기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노마에와 대화하기
퀘스트신곡 부탁하기 (완료)


 고급 앰프전선 0 / 50


경험치 8,450
'표절은 안돼'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노마에의 MP3를 찾아다 주었다. 이쯤이면 신곡을 얻을 수 있겠지? 노마에에게 혁이가 데뷔 무대에서 부를 신곡을 부탁하자.
진행중
작곡료를 지불해야 한다고? 뭐. 천재 작곡가이니까 그 정도쯤은 지불해야겠지? 커닝 스퀘어 7~8층에서 고급 앰프전선을 구해서 노마에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작곡료를 지불했다. 하지만 선뜻 신곡을 주질 않는다. 무슨 일이라도 있는 걸까? 노마에에게 다시 가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노마에
앗! 당신은 내 MP3를 찾아다 준 (캐릭터 이름)! 지난번 말하려고 하던 건 뭐였죠?

커닝 스퀘어 지하철역에서 분실물을 맡고 있는 혁이가… (.. 자초지종을 설명한다.) 가수로 데뷔할 때 필요한 신곡이 필요해요. 한 곡만 작곡해 주시지 않겠어요?  
1
노마에
작곡이라… 아시는 지 모르겠지만, 저는 꽤 유명한 작곡가라서 제 노래의 작곡료는 매우 비싸답니다. 물론 작곡료를 지불할 생각은 있는 거겠죠?
yes\0
노마에
작곡료는 현금대신 다른 걸로 받겠어요. 제가 꼭 갖고 싶은 고급 앰프의 전선! 그것이 필요해요. 커닝스퀘어 7~8층에 있는 고급 앰프전선 50개를 구해와 주세요.
no\0
노마에
아무리 그래도 공짜로 곡을 줄 수는 없어요.
진행중0
노마에
제가 말한 작곡료를 지불할 준비는 된 건가요? 좋아요.

 8450 exp
yes\0
노마에
하나. 둘. 셋.. 약속대로 전선을 가지고 오셨군요. 자, 여기 약속대로 신곡이 있는 저의 작곡노트.. (하지만 왠지 내게 주지 않고 머뭇거린다.)
stop\item\0
노마에
제 노래의 작곡료가 고급 앰프전선 50개이라는 걸 벌써 잊었나요?  커닝 스퀘어 7~8층에서 구해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