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신곡 부탁하기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노마에와 대화하기
퀘스트음악 준비 (완료)


 최신형 MP3 0 / 1
싸구려 앰프 0 / 50


경험치 8,350
'작곡료 지불하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천재 작곡가에게 신곡을 부탁하라고? 노마에. 매우 유명하지만, 잘난 척이 심하다고 하던데… 그래도 할 수 없다. 노마에에게 부탁하자.
진행중
싸구려 앰프를 소탕하고, 노마에의 잃어버린 MP3를 찾아다 주자. 커닝 스퀘어 7~8층준이가 지키고 있는 안쪽에서 소리가 나는 듯하니, 들어가보도록 하자.
완료
MP3를 찾아다 주었더니, 노래를 먼저 듣겠다는 노마에. 어이 없지만 혁이를 위해서 다시 부탁하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노마에
아악! 시끄러워! 누가 저 소리 좀 꺼줘요! 저 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싸구려 스피커에서 나는 저 소리가! 아악! 

안녕하세요. 저는.. 혁이의 신곡을..  
1
노마에
저 소리를 끄기 전까지는 아무와도 이야기를 나누고 싶지 않아요. 저 스피커 소리를 좀 꺼줄래요?
yes\0
노마에
시끄러워요. 저 싸구려 앰프에서 나오는 소리. 7~8층 음반매장에가서 싸구려 앰프 좀 없애줘요. 그리고 내가 흘리고 온 최신형 MP3도 찾아다 줘요. 
아마 싸구려 앰프 소리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흘리고 온 것 같아요. 아마 싸구려 앰프 50개쯤을 없애다 보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no\0
노마에
저 소리 때문에 당신 이야기에 집중 할 수가 없다고요!
진행중0
노마에
앗! 그건 내 MP3가 아닌가요? 어서 주세요.

 8350 exp
yes\0
노마에
아. 싸구려 앰프 소리도 줄어 이제 좀 살 것 같네요. 아 아까 뭐라고 했죠? 혁이 이야기를 한 것 같은데… 하지만 그 이야기는 조금 있다가 들어 드리겠어요. 우선 제 MP3의 노래를 좀 들어야겠어요.
stop\item\0
노마에
7~8층 음반매장에가서 싸구려 앰프 50개를 없애고, 최신형 MP3를 찾아와 줘요.
stop\mob\0
노마에
7~8층 음반매장에가서 싸구려 앰프 50개를 없애고, 최신형 MP3를 찾아와 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