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무대의상 준비 완료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라라와 대화하기
퀘스트무대의상 준비 (완료)


 핑크 퍼퓸 0 / 15
 옐로우 퍼퓸 0 / 15
 블루 퍼퓸 0 / 15


경험치 7,900
'장미 향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사히 무대의상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뭔가 부족 한 게 있다는데… 그게 뭐지? 라라에게 다시 물어보자.
진행중
무대 의상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끼는 라라… 패션의 완성은 향수라며 향수를 구해오라고 했다. 핑크 퍼퓸, 옐로우 퍼퓸, 블루 퍼퓸은 커닝스퀘어 3~4층에서 구하실 수 있다.
완료
라라는  어떤 의상과 어울릴지 모르겠다며, 내게 생각할 시간을 주겠다고 했다. 
음, 의상에 어울리는 향기라… 나도 솔직히 잘 모르겠는데… 그냥 라라에게 결정하라고 해야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라
역시! 그거에용! 향수! 모든 옷에는 그와 어울리는 향기가 필요한 법이죵~ 그렇게 생각하죵?
yes\0
라라
그래요. 슈퍼스타에게는 멋진 헤어와 메이크업, 무대의상.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향기! 향기가 필요해용. 어떤 향수가 좋을까용? 세가지 의상에 뿌릴 각각 다른 향수가 필요해용.
 핑크 퍼퓸 15개, 옐로우 퍼퓸 15개, 블루 퍼퓸 15개를 모아와 주세용~
yes\1
라라
핑크 퍼퓸, 옐로우 퍼퓸, 블루 퍼퓸은 커닝스퀘어 3~4층에서 구하실 수 있답니다.
no\0
라라
설마 그걸로 충분할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죠?
진행중0
라라
부탁한 향수들을 가져왔나용? 어서 줘봐용.

 7900 exp
yes\0
라라
음… 향수마다 각각 다른 향기가 나네용. 그런데 어떤 의상과 잘 어울릴지 모르겠어용. (캐릭터 이름)님 생각은 어떤가요? 잠시 시간을 줄 테니, 결정한 다음 저에게 다시 알려주세요.
stop\item\0
라라
핑크 퍼퓸 15개, 옐로우 퍼퓸 15개, 블루 퍼
퓸 15개 를 모아와 주세용~ 커닝 스퀘어 3~4층엔 아마 향수 매장이 있던 것으로 기억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