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닝시티
무대의상 준비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라라와 대화하기
퀘스트헤어 디자이너 섭외 완료 (완료)


 아이 마네킹의 토끼의상 0 / 20
 여자 마네킹의 가발 0 / 20
 남자 마네킹의 페도라 0 / 20


경험치 7,800
'무대의상 준비 완료'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혁이의 데뷔 소식을 듣자 라라는 매우 기뻐하며 흔쾌히 무대 의상 준비를 돕겠다고 했다. 라라를 도와 무대의상을 준비하자.
진행중
혁이의 데뷔 무대에서 쓰일 의상과 소품들을 준비해 라라에게 가져다 주자. 무대 의상과 소품은 커닝 스퀘어 5~6층의 마네킹들로 부터 구할 수 있다.
완료
라라는 혁이의 데뷔 소식에 기뻐하며, 어떤 의상이 좋을지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라라
꺅! 다시 오셨군용~ 저는 벌써 마음의 결정을 했답니다. 하지만 전 아직 학생신분이라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가 없어용~ 저 대신 필요한 소품들을 모아와 주시겠어용?
yes\0
라라
무대 의상으로는 멋진 페도라가 오빠의 패션을 완성시켜 줄 거에용. 그리고 변신을 위한 가발도 필요하구용~ 귀여운 토끼! 토끼 모자도 필요해용~ 아마 커닝 스퀘어 5~6층에 가면 마네킹들이 하고 있는 것들이 많을거에용~ 백업 댄서들의 의상까지 필요하니까, 넉넉히 준비해야겠죵?
yes\1
라라
아이 마네킹의 토끼의상 20개, 여자 마네킹의 가발 20개, 남자 마네킹의 페도라 20개를 모아와 주세용~
no\0
라라
무대 의상 없이는 멋진 무대를 기대할 수 없다고용~
진행중0
라라
와우~ 우리 혁이 오빠의 무대 의상을 준비해오셨나요? 어서 보여주세용~

 7800 exp
 카리스마 10
yes\0
라라
꺅~ 좋아용~ 귀여운 토끼의상에서 가발 페도라까지~ 하지만 뭔가.. 부족한 이 기분… 어쩌죠? 아무래도 뭔가 부족한 것 같은데, 생각이 나질 않아요. 잠시 후 저를 다시 찾아오시면 무엇이 필요한지 생각해 둘게요.
stop\item\0
라라
아이 마네킹의 토끼의상 20개, 여자 마네킹의 가발 20개, 남자 마네킹의 페도라 20개를 모아와 주세용~ 아마 커닝 스퀘어 5~6층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