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이베흐를 만나려면1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르와 대화하기
퀘스트분노의 대상은 어디에 (완료), 연합의 시작 (시작전)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미르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미르는 하염없이 기다리기만 해서는 이베흐를 찾을 수 없을 것 같다며, 블랙윙으로 보이는 자들에게 이베흐에 대해 물어보는 건 어떻겠냐고 한다. 에델슈타인의 바반이 꽤 지위가 높은 블랙윙으로 보이니 한 번 물어볼까?
완료
바반에게 이베흐에 대해 묻자 그는 깜짝 놀란다. 이베흐는 블랙윙에서도 꽤나 지위가 높은 자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르
마스터 저기 말야~ 어떻게 생각해도 그냥 가만히 있어서는 이베흐를 찾기 어려울 것 같지 않아? 그 사람 되게 신출귀몰했잖아. 

신출귀몰? 너 언제부터 그런 어려운 단어를 썼어?  
1
미르
아이, 참! 그게 중요한 게 아니잖아! 우리 기다리고 있지만 말고 다른 블랙윙들에게 이베흐에 대해 물어보는 거 어때? 시비를 걸지 말고 친한 척 하면서 물어보면 뭔가 알려주지 않을까?

흠... 시도해 봐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  
2
미르
보니까 에델슈타인의 바반이라는 사람이 블랙윙에서도 나름 지위가 있는 것 같아. 제일 놀고 먹는데도 안 혼나는 걸 보면 지위가 높겠지?

하긴. 말단이면 그렇게 먹기만 하다가 혼날 테니까. 분명 지위가 높겠지. 그럼 그 사람한테 이베흐에 대해 물어볼까?  
3
미르
응! 그 녀석, 빨리 혼내주고 싶어!
no\0
미르
엥? 좋은 생각 아니야? 왜 그래, 마스터~ 이베흐가 무서워?
진행중0
바반
오물오물오물~ 무슨 일이야? 블랙윙은 이 마을을 지키느라 바쁘다고. 한가한 소리 들어줄 시간 없어.

이베흐라는 사람을 만나려고 하는데, 어디 있는지 아세요?  
1
바반
컥! 쿨럭쿨럭! 뭐? 뭐뭐뭐뭐? 이베흐님을 만나겠다고? 너 같은 꼬마가 왜...

그 사람한테 빚을 진 게 있어서요. 갚으려고요.  
2
바반
...빚? 흠... 그 분은 그렇게 쉽게 만날 수 있는 분이 아니야. 하지만 빚이 있다니... 그럼 한 번 연락을 해볼까?

 40956 exp
stop\npc\0
미르
에델슈타인에 있는 바반이라는 남자 말이야~ 그 사람이 먹는 감자튀김 맛있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