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연합의 시작
레벨 15이상 74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미르와 대화하기
퀘스트이베흐를 만나려면1 (시작전)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에반
기간-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경험치 3,7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미르는 놀라운 소식을 들었다면서 호들갑을 떨기 시작했다.
진행중
미르는 당연히 대륙회의에 참가해야 한다며 흥분한다.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싸울 수 있다면, 검은 마법사도 블랙윙도 문제 없을 것이다.
완료
그럼 대륙회의에 가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르
마스터 마스터! 내가 방금 무슨 소식을 들은지 알아? 시그너스 여제라는 사람이 대륙회의를 소집했데. 검은 마법사에게 대항하는 사람은 모두 모이기로 했다는데?!
1
미르
우와~ 대륙회의라니? 정말 엄청난걸? 마스터! 우리 말고도 블랙윙과 검은 마법사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무지 많은가봐! 왠지 마음이 든든해져!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싸운다면 이보다 좋은 일은 없겠지? 대륙회의, 꼭 참가하자!
yes\0
미르
빨리빨리! 서둘러야해! 시그너스 여제라는 사람은 에레브에 있다고 하던데?
no\0
미르
마스터! 지금 제정신이야? 동지는 많을 수록 좋은 거라고!
진행중0
시그너스
당신은...새로운 계약자...에반이로군요!
당신의 대해서는 익히 알고 있었답니다. 이곳에 오신 이유는...당신도 그 이유 때문인가요?

대륙회의...저도 참석하고 싶어요. 미르가...아니 전 미르의 마스터이고, 과거의 그 사람도...원하는 일이 될테니까요.  
1
시그너스
물론입니다. 당신에게는 충분한 자격이 있어요. 함께하도록 해요. 우리와!

 3700 exp
stop\npc\0
미르
빨리빨리! 서둘러야해! 시그너스 여제라는 사람은 에레브에 있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