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비밀단체 다섯 번째 임무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베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개구리 입의 집
퀘스트비밀단체의 네 번째 임무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베흐씨는 지도를 보고 만족한 듯 웃는데... 어떤 지도인 걸까? 이베흐씨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이베흐씨는 불길한 뼈라는 물건을 주며, 설귀도로 통하는 포탈을 열어줄 테니 그 섬으로 가서 섬 중앙 동굴에 있는 제단에 바치라고 말했다. 무슨 일인지 잘은 모르지만 일단 방 안에 생긴 포탈을 타고 설귀도로 가서 제단을 찾아보자. 제단에 불길한 뼈를 드롭 시키면 되는 모양이다.
완료
설귀도는 드래곤이 잠든 섬이었다! 이베흐의 말대로 얼음 벽을 부수자 잠들어 있는 드래곤의 가까이까지 갈 수 있었다. 하지만 당신이 거기서 더 이상 할 일이 없을 테니 어서 나오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베흐
후후... 이 위치가 확실하다면 거리낄 것이 없군요. 정확한 위치를 알았으니 마법으로 바로 포탈을 열 수도 있어요. 에반씨, 당신께 바로 다섯 번째 임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무는 간단합니다.
1
이베흐
제가 열어드리는 포탈을 타고 설귀도로 가십시오. 그곳에 제단이 하나 있을 겁니다. 제단에 어떤 물건을 바쳐 주십시오. 드롭시키면 바칠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섬에서 빠져 나가시면 됩니다. 괜한 호기심으로 머물지 말고 빨리 동굴에서 나가주셔야 합니다.
2
이베흐
사실 간부들이 직접 해야 하는 일이지만, 그 섬에는 어떤 사악한 자가 마법을 걸어 저와 기타 멤버들을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아 놓았답니다. 당신은 그 마법에 걸리지 않으니 당신께 대신 부탁 드리는 겁니다.
3
이베흐
어떻습니까? 수락하시면 제단에 바쳐야 하는 물건을 바로 드리겠습니다.
yes\0
이베흐
물건은 잘 받으셨겠죠? 그럼 옆에 생긴 포탈을 타십시오. 설귀도로 바로 가실 수 있을 겁니다.
no\0
이베흐
거절이십니까? 이런... 이번 일만큼 당신의 역할이 중요한 적이 없는데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십시오.
진행중0
이베흐
얼음 벽을 부수셨군요! 역시 오닉스 드래곤을 가진 사람... 후후후,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럼 그만 그 섬을 나가주십시오. 섬 밖으로 나가면 배가 한 척 있을 겁니다.
1
이베흐
...네? 섬에 잠들어 있는 드래곤이요? 그건 당신께서 건드려도 되는 게 아닙니다! 드래곤은 건드리지 말고 무조건 섬 밖으로 나가세요!
stop\default\0
이베흐
아직도 얼음 벽을 부수지 못하신 겁니까? 포탈은 열려 있으니 바로 설귀도로 가셔서 물건을 제단에 바치십시오. 혹시 물건을 잃어버리신 거라면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말을 걸어 주시면 다시 드리겠습니다!
stop\mob\0
이베흐
아직도 얼음 벽을 부수지 못하신 겁니까? 포탈은 열려 있으니 바로 설귀도로 가셔서 물건을 제단에 바치십시오. 혹시 물건을 잃어버리신 거라면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말을 걸어 주시면 다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