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비밀단체의 네 번째 임무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베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개구리 입의 집
퀘스트비밀단체에 대한 의혹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베흐가 갑자기 말을 걸어온다. 비밀단체의 네 번째 임무인가 보다. 이베흐에게 응답하자.
진행중
이베흐는 네 번째 임무로 백초마을황선장에게 설귀도의 지도라는 것을 받아오라고 말했다. 어디에 쓰려는 건지는 나중에 설명해 주겠다는데... 일단 백초마을로 가자.

 설귀도의 지도 0 / 1
완료
힘들게 구해온 지도를 이베흐에게 주었다. 이베흐는 다음 일을 부탁할 테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베흐
이번에는 그리 오랜만은 아니군요. 단체가 조사하고 있던 정보가 생각 외로 빨리 들어와서 금방 연락 드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그럼, 네 번째 임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이베흐
네 번째 임무는 어떤 섬의 지도를 구해 오는 것입니다. 아, 구하는 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백초마을황선장이라는 사람이 지도를 가지고 있을 테니 받아오시기만 하면 됩니다.
2
이베흐
황선장에게 설귀도의 지도를 달라고 하면 알아들을 겁니다. 그 지도를 어디에 쓸 건지는 가져 오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3
이베흐
후후... 정말 운이 좋았어요. 오닉스 드래곤을 가진 사람이 딱 옆에 있다니... 흠.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럼 임무를 수행하시죠.

<수락하면 백초마을로 이동합니다.>
no\0
이베흐
흠... 거절이신가요? 이런이런... 왜 이렇게 명령에 반항하려는 사람이 많아지는 건지
진행중0
이베흐
설귀도의 지도는 가져 오신 겁니까? 어디, 지도를 보여 주시겠습니까? 우리가 찾던 그 지도인지 확인해 보고 싶군요.

 52753 exp
yes\0
이베흐
후후... 역시 확실하군요.
stop\item\0
이베흐
아직 설귀도의 지도는 가져오지 못하신 겁니까? 백초마을의 황선장이라는 분이 갖고 있다고 말씀드린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