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설귀도의 지도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황선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백초마을
퀘스트비밀단체의 네 번째 임무 (진행중)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선장의 캡틴 0 / 100
선장의 크루 0 / 100



 설귀도의 지도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밀단체의 네 번째 임무, 설귀도의 지도를 찾아 백초마을황선장을 만나 보자.
진행중
황선장은 자신의 부탁을 들어주면 지도를 주겠다고 한다. 부탁은 다름 아닌 백초마을을 괴롭히는 나쁜 해적, 선장의 캡틴선장의 크루 퇴치이다. 해적들을 퇴치하고 지도를 받자.

완료
선장의 캡틴과 선장의 크루를 모두 퇴치하자 황선장은 설귀도의 지도를 주었다. 일반적으로는 갈 수 없는 곳이니 괜한 모험은 하지 말라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황선장
당신은 모험가요? 이상할 정도로 강한 기운이 느껴지는군. 당신 같은 사람이 이 마을에는 어쩐 일이시오? 음? 나에게 볼 일이 있는 모양이군. 무슨 일이시오?

설귀도의 지도를 갖고 계신가요?
 
1
황선장
설귀도...? 예전에 한참 먼 바다까지 고기잡이를 하던 시절에 본 섬 말이로군. 맞소. 내가 가지고 있소. 해적들 때문에 멀리 나가지는 못하지만 지도들을 버리지는 않았으니.

설귀도의 지도를 주시면 안 될까요?
 
2
황선장
그 섬 주변은 암초가 많고 파도는 거칠며 바람마저 강해 가기 힘들다오. 나 역시 그 섬에 직접 들어가 본 적은 한 번도 없으니. 눈으로 덮인 거북이와 생김새가 비슷해 그런 이름이 붙었는데, 사실 그 이름을 아는 자조차 거의 없다오. 그런데도?

그래도 지도를 받고 싶어요.
 
3
황선장
...흠.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하는 수 없지. 내 부탁을 하나 들어주시거든 지도를 드리겠소. 부탁은 다름 아니라 백초마을을 위협하는 빨간코 해적단의 캡틴크루를 각각 100마리씩 해치우는 것이라오. 하실 수 있겠소?
진행중0
황선장
선장의 캡틴과 선장의 크루는 모두 퇴치하신 거요? 감사하오. 부탁을 들어 주셨으니 설귀도의 지도를 드리겠소.



 설귀도의 지도 1개
yes\0
황선장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바다를 통해 설귀도에 가는 건 거의 불가능한 일이오. 모험을 위해 들어가실 생각이라면 다시 한 번 고민해 보시오.
stop\mob\0
황선장
아직 선장의 캡틴선장의 크루 100마리씩 퇴치를 완료하지 못하신 모양이군. 퀘스트를 포기 하고 다시 말을 걸어준다면 다시 해적단의 소굴로 보내 드리리다. 모두 퇴치하고 오거든 설귀도의 지도를 드리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