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도어락 퇴치
레벨 6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베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개구리 입의 집
퀘스트자유로운 영혼 풀어놓기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직도 뭔가 할 일이 있는 것 같다. 개구리 입의 집에서 이베흐의 말을 들어 보자.
진행중
이베흐는 경비병이 사라진 사이, 다시 한 번 보관고 안으로 들어가 그 안에 있는 몬스터 도어락을 퇴치해 달라고 말했다. 매우 위험한 몬스터라 빨리 퇴치해야 한다니 서두르자. 이베흐가 열어준 포탈을 통해 하늘발코니로 가자.

도어락 0 / 1
완료
도어락 몬스터를 퇴치하고 돌아왔다. 이베흐는 매우 훌륭히 잘 해주었다며 메이플에 무척 도움이 되는 일이었다고 칭찬해 주었다. 그런데 석연치 않은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베흐
마지막으로 한 가지만 더 부탁 드리겠습니다. 당신께서 잘 활약해 주신 덕분에 우리 단체의 한 사람이 보관고 첫 번째 입구의 첫 번째 문을 열었을 겁니다.
1
이베흐
한 번 더 하늘발코니로 가는 포탈을 열어 드리겠습니다. 이전처럼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보관고로 들어가 주십시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몬스터 도어락을 퇴치해 주십시오.
yes\0
이베흐
도어락은 생긴 것부터 아주 무시무시한 몬스터입니다. 빨리 처치하지 않으면 위험합니다. 서둘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no\0
이베흐
흐음. 왜 그러십니까? 뭔가 이 계획에 불만이라도?
진행중0
이베흐
도어락까지 퇴치해 주셨군요.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피곤하실 테니 이제 쉬십시오. 이후의 일은 다른 멤버가 처리할 겁니다.

도어락이 이상한 말을 하던데요...  
1
이베흐
이상한 말? 신경쓰지 마십시오. 도어락은 멍청하면서도 교활한 녀석이라, 곧잘 사람들을 현혹시키곤 하죠. 깊이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89338 exp
yes\0
이베흐
그럼 또다시 임무가 생기면 다시 당신께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그 때까지 푹 쉬시길...
stop\mob\0
이베흐
아직 도어락은 퇴치하지 못하신 겁니까?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그 후 하늘발코니 위의 보관고로 올라가 도어락을 퇴치하시면 됩니다.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