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자유로운 영혼 풀어놓기
레벨 6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베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개구리 입의 집
퀘스트비밀단체 세 번째 임무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베흐가 말하던 물건이 완성된 것 같다. 루디브리엄 마을에 있는 블랙윙의 아지트, 개구리 입의 집로 가자.
진행중
이베흐는 영혼이 담긴 주머니를 주며, 하늘발코니로 가는 포탈을 열어주었다. 거기에 다른 멤버가 미리 준비한 사다리가 있을 테니 타고 위로 올라간 후,  그 장소에서 미리 준 주머니를 열어 비밀의 마스터 소울테니의 영혼을 풀어놔 거기 있는 자들을 쫓아 달라고 말했다. 그 장소에 아무도 안 남게 되면 돌아와 달라는데...

좀 이상한 일이다. 왜 영혼들을 자유롭게 해주는 걸까? 거기 있던 자들을 쫓아낼 필요까지 있나?

보관고 경비병 0 / 1
완료
개구리 입의 집 위, 하늘발코니에서 영혼을 자유롭게 풀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베흐
아직 임무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자, 이 주머니는 당신이 수집해 온 자유로운 영혼이 담긴 주머니랍니다. 이제 당신에게 시계탑의 하늘발코니로 가는 포탈을 열어드리죠.
1
이베흐
하늘발코니에 가 보시면 다른 멤버가 미리 준비한 사다리가 하나 내려와 있을 겁니다. 그 사다리를 타고 위로 올라가 도착한 곳에서 주머니를 열어 자유로운 영혼들을 풀어놔 주시면 됩니다.
2
이베흐
빠르고 신중하게 비밀의 마스터 소울테니의 영혼을 풀어 원래 그 곳에 있던 자들을 모두 쫓아내주십시오. 그 장소에 당신 외에는 아무도 남지 않을 때까지... 어때요. 가능하시겠습니까?
3
이베흐
수락하신다면 바로 이  검은 주머니를 내어드리고 하늘발코니로 갈 수 있는 포탈을 열어 드리겠습니다.
yes\0
이베흐
자, 저쪽에 새로 생긴 포탈을 통하면 하늘발코니에 갈 수 있을 겁니다. 서둘러주십시오.
no\0
이베흐
이런... 당신이라면 이 일을 꼭 맡아주실거라 기대했는데요...
진행중0
이베흐
자유로운 영혼은 모두 풀어놓고 오신 겁니까? 감사합니다. 정말 훌륭하시군요. 이걸로 경비병들의 주의는 돌릴 수 있게 되었어... 다음은 도어락만 처리하면 봉인석이 손 안에... 아, 아무것도 아닙니다.

저기 궁금한 게 생겼는데요...  
1
이베흐
죄송하지만 이번 일은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습니다. 하나 더 임무를 맡아 주십시오. 임무가 끝나면 이야기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경비병들이 자유로운 영혼 때문에 굉장히 화를 내던데 괜찮은 걸까? 물어보고 싶지만 이베흐는 벌써 다음 일 이야기를 시작했다. 마저 하고 물어보자...)  
2
이베흐
그럼 다음 임무입니다.

 30000 exp
stop\default\0
이베흐
아직 하늘발코니로는 안 가신 겁니까? 가서 제가 드린 주머니를 열어 영혼을 모두 풀어주시고 오십시오. 아, 혹시 주머니를 잃어버리신 거라면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