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야자수 과일음료
레벨 5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엘과 대화하기
퀘스트테오의 조언 (진행중)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쿤에게 섬까지 데려다 달라는 부탁을 하기 전에 선물로 줄 야자수 과일음료를 준비하자. 플로리나비치리엘이 야자수 과일음료를 파는 것 같다.
진행중
리엘은 야자수 과일음료는 만드는 방법이 까다로워 그리 많이 만들지 않는다며, 꼭 얻고 싶다면 재료와 수고비를 구해 주면 야자수 과일음료를 만들어 주겠다는데...

 코코넛 열매 0 / 5
 루팡의 바나나 0 / 30
 클랑의 집게발 0 / 30
60000 메소
완료
리엘에게 야자수 과일음료를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엘
플로리나비치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이 곳에서 편히 쉬시길 바래요. 음? 뭔가 도움이 필요하신 게 있나요? 네? 야자수 과일음료요? 그거라면 다 팔리고 없는데...
1
리엘
야자수 과일음료는 만드는데 손이 많이 가거든요. 그에 비해 너무 독해서 찾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고요. 그러다 보니 항상 그리 많이 비치해 놓지 않고 있어요.
2
리엘
그런데도 굳이 야자수 과일음료를 드시고 싶다는 분에게 드리는 특별한 기회! 야자수 과일음료의 재료와 만드는 사람을 위한 수고비를 주신다면 야자수 과일음료를 만들어 드릴게요. 어떤가요?
yes\0
리엘
우왓, 이렇게까지 야자수 과일음료를 구하시는 분은 처음이에요! 그럼 재료인 코코넛 열매 5개루팡의 바나나 30개, 클랑의 집게발 30개를 구해 이곳으로 다시 와주세요. 아차차, 만드는 사람을 위한 수고비 60000 메소도 잊지 마세요~
no\0
리엘
흠. 싫으신가요? 하긴. 여기까지 와서 그런 귀찮음을 감수하시는 분은 없더라고요.
진행중0
리엘
재료는 모두 구해 오신건가요? 그럼 모두 저에게 주세요. 코코넛 열매는 껍질을 깐 후에 내용물을 잘게 다지고, 루팡의 바나나도 알맹이만 꺼내 숙성시키고, 클랑의 집게발 몇 개를 넣어 살짝 풍미를 더하고 다른 집게발들로 틀을 만들면...



 야자수 과일음료 1개
yes\0
리엘
자, 완성된 야자수 과일음료예요.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stop\item\0
리엘
아직 야자수 과일음료의 재료는 다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코코넛 열매 5개, 루팡의 바나나 30개, 클랑의 집게발 30개, 거기에 수고비 60000메소만 주시면 돼요~ 메소를 제외하곤 모두 이 플로리나비치 안에서 구할 수 있는 것들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