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드래곤이 잠든 섬에 대한 정보
테오의 조언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테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존의 증언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지도에 표시된 섬까지 가는 것은 쉽지 않다는 테오. 뭔가 방법이 없을까? 다시 한 번 테오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테오는 지도에 표시된 섬까지 갈 수 있을만한 실력을 가진 선원은 리스항구에 단 한 사람,  뿐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쿤은 항해를 그만둔지 오래라 절대 움직이지 않을 것이라는데... 야자수 과일음료라도 구해 주면 쿤의 마음이 바뀔지도 모른다. 리스항구 잡화상점에 가서 야자수 과일음료를 구해 오자.

 존의 지도 0 / 1
 야자수 과일음료 0 / 1
완료
야자수 과일음료를 받은 쿤은 흔쾌히 항해를 약속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테오
흠... 지도에 그려진 섬까지 꼭 가야 하는 건가? 그렇다면 나는 무리지만 갈 수 있을만한 사람이 한 명 있긴 한데... 자네도 아는 사람일걸.  말이야. 은퇴하긴 했지만 그래도 쿤이야말로 최고의 뱃사람이거든.
1
테오
하지만 말했다시피 쿤은 이미 은퇴해서 항해를 그만둔지 오래야. 별로 다시 배를 탈 생각도 없는 것 같군. 그런 그의 마음을 움직이기는 쉽지 않을 텐데... 아, 그렇지. 쿤을 움직일만한 물건이 하나 있는데 들어 보겠나?
yes\0
테오
쿤에게 그가 좋아하는 야자수 과일음료를 구해 주면 마음을 바꿀지도 몰라. 가능성이 높은 건 아니지만 그거라도 해보겠다면, 리스항구 잡화상점으로 가서 야자수 과일음료를 구해가보게.
no\0
테오
흠... 거기까지 관심 있진 않은 모양이군.
진행중0
호오, 자네는 처음보는 얼굴인데 제법 실력이 있는 것 같군. 내 손을 거쳐간 모험가도 아니면서 이렇게 강한 사람은 오랜만인걸? 그런데 무슨 일인가? 자네 정도 되면 딱히 조언해 줄 것도 없는데... 응? 이 지도에 있는 곳까지 가달라고?
1
핫핫핫! 어디서 내가 왕년에 날리던 뱃사람이라는 말을 좀 듣고 온 모양인데, 나는 이미 배에서 내린지 오래라네. 다시 배를 탈 생각은 없어. 더 젊고 힘센 녀석들이 많은데 버티고 있을 필요 없지. 그 경험으로 모험가들 안내나 해줄 생각이네.
2
으, 응? 이건 야자수 과일음료? 흠. 흠. 이건 어떻게 구한 건가? 쓰읍, 그거 향도 참 좋군. 아주 시원해 보이는 게 지금 마시면 딱 좋을 것 같은데... 이걸 내게 주는 건가?

 17730 exp
yes\0
핫핫핫핫! 이거 참, 이렇게 호탕한 친구는 오랜만이로군. 좋네! 좋아! 시원하게 지도에 그려진 섬까지 데려다 주지. 뭐, 가끔은 항구에서가 아니라 배 위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는 것도 나쁘진 않으니 말이야.
yes\1
잠깐, 그런데 어디라고? 지도 좀 다시 보지.
stop\npc\0
테오
아직 쿤씨에게는 안 간 건가? 그가 좋아하는  야자수 과일음료라도 하나 구해 가는 게 어때? 리스항구 잡화상점에서 구할 수 있을 걸세.
stop\item\0
흠? 무슨 일인가? 초보 모험가에게라면 친절히 안내해 주지만 자네는 초보라고 하기엔 너무 강해 보이는데.
lost\0
테오
자네도 참 덜렁대는 성격이군. 지도를 떨어뜨리고 갔지 않나? 자, 건네줄 테니 잃어버리지 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