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비밀단체 가입허가
레벨 4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남겨진 인형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버려진 동굴
퀘스트비밀단체 가입조건2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남겨진 인형이 갑자기 말을 걸어 온다. 드디어 남겨진 인형의 주인이 속해 있다는 그 단체에 가입할 수 있게 된 걸까? 남겨진 인형에게 응답하자.
진행중
남겨진 인형은 주인이 곤란한 상황에 처해 도망 다니느라 그간 말을 못 걸었다며, 비밀단체의 임시 멤버로 받아 줄 테니 관심이 있으면 오르비스탑<16층>에 있는 오르비스탑<은밀한방>을 찾아 오라고 말했다. 입구에 날개 모양의 표식이 달려 있는 방이라는데...
완료
남겨진 인형이 말한 은밀한 방을 찾아 들어와 은밀한 벽돌 속을 뒤졌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남겨진 인형
안녕하세요, 은인님! 오랜만이에요! 빨리 연락 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그간 주인님이 무척 바쁘셨거든요. 네? 왜 바빴냐고요? 그게... 사실 주인님께서 적과 싸우다 그만 곤란한 상황에 처하셔서 도망다니느라... 지금은 일단 안정을 되찾았어요.
1
남겨진 인형
아,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축하드려요! 은인님의 비밀단체 가입이 허가되었어요! 정확히 말하면 아직 임시멤버이긴 하지만, 은인님이라면 곧 주인님처럼 승진해서 정식멤버가 되실 수 있으실 거예요!
2
남겨진 인형
은인님께서 어떤 일을 맡게 되실지는 저도 아직 몰라요. 비밀단체 멤버로서 임무를 받고 싶으시면, 오르비스탑<16층>에 있는 오르비스탑<은밀한방>을 찾아가세요. 그 안에 있는 은밀한 벽돌 안을 보시면 은인님께 내려진 임무를 볼 수 있으실 거예요.
3
남겨진 인형
굉장히 은밀하죠? 워낙 비밀스러운 단체이다 보니 그런 식으로 임무를 전달하도록 되어 있어요. 하지만 은인님도 단체 안에서 지위가 좀 더 올라가시면 다른 멤버들과 만나 어떤 일을 할지 직접 결정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주인님처럼요.
4
남겨진 인형
다만 오르비스는 지금 은인님의 걸음으로는 너무 멀 것 같으니, 수락하면 지금 바로 오르비스탑<16층>으로 보내 드릴게요! 어때요?
no\0
남겨진 인형
네? 왜 갑자기 마음이 바뀌셨어요? 임무 받는 방법이 마음에 안 드시는 건가요? 하지만 비밀단체는 원래 비밀스럽게 행동하는데...
진행중0
은밀한 벽돌
(이게 남겨진 인형이 얘기한 은밀한 벽돌일까? 튀어나온 벽돌을 움직일 수 있을 것 같다. 벽돌을 살짝 끄집어내 보자.)



 비밀단체 임시멤버 1개

 6520 exp
yes\0
은밀한 벽돌
(벽돌과 함께 훈장 하나가 나왔다! 그 외에도 안에 뭔가 더 있는 것 같은데...)
stop\npc\0
남겨진 인형
어디로 가야 하는지 까먹으신 건가요? 오르비스탑<은밀한방>을 찾으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