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비밀단체 가입조건2
레벨 4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남겨진 인형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버려진 동굴
퀘스트비밀단체 가입조건1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크로코의 가죽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조건을 해결했으니 비밀단체에 가입할 수 있을까? 남겨진 인형의 말을 들어보자.
진행중
남겨진 인형은 조건 하나만 더 들어주면 비밀단체에 가입할 수 있을 거라며, 이번에는 크로코에게서 크로코의 가죽을 구해 달라고 말했다. 어디에 쓰는 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일단 구해다 주자.

 크로코의 가죽 0 / 20
완료
조금만 더 기다리면 비밀단체에 가입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단은 계속 기다려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남겨진 인형
음... 조건 하나로는 아직 그 단체에 가입하기에 모자란가봐요, 은인님. 주인님께서 조건 하나를 더 들어주면 비밀단체에 가입시켜 주겠다고 하시는군요!
1
남겨진 인형
이 정도는 단체에 가입하기 위한 연습문제나 다름 없어요! 은인님이라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으실 거라고 믿습니다. 자, 그럼 조건을 설명해 드릴게요.
2
남겨진 인형
조건은 크로코의 가죽 20개를 구하는 거랍니다. 커닝시티 늪지대 위험한 크로코에 가면 크로코가 득실거려요. 그 녀석들에게서 크로코의 가죽을 구해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기다리겠습니다!
진행중0
남겨진 인형
오옷, 크로코의 가죽을 모두 구해 오셨군요! 정말 대단합니다! 그럼 주인님께 이번에야말로 은인님께서 비밀단체에 가입할 수 있게 된 건지 물어보고 오겠습니다!
1
남겨진 인형
음... 주인님이 너무 바쁘셔서 물어볼 수가 없네요. 좀 진정되면 다시 물어보고 대답 드리겠습니다. 그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15484 exp
stop\item\0
남겨진 인형
아직 크로코의 가죽 20개는 구하지 못하신 모양이군요. 커닝시티 늪지대#에 있는 크로코를 사냥하시면 금방 얻을 수 있다고 주인님께서 말씀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