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드래곤에 대한 지식3
레벨 4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오닉스 드래곤 연구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갑자기 하인즈씨가 말을 걸어온다. 오닉스 드래곤의 비늘이 확인된 걸까?
진행중
하인즈씨의 친구 타타모의 말에 의하면 미르는 오닉스 드래곤이 틀림 없는 것 같다. 그는 오닉스 드래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면 리프레로 오라 말했다는데... 리프레로 가보자.
완료
리프레에서 타타모를 만났다. 그는 미르를 보고 매우 기뻐하며 오닉스 드래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었다. 오닉스 드래곤이 어떻게 멸종하게 되었는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기다리던 소식이 왔네! 타타모의 말에 의하면 이 비늘의 주인은 오닉스 드래곤이 틀림없다는구만! 오랫동안 드래곤과 생활하며 많은 아기 드래곤을 키워온 그의 말이니 틀림없다네.
1
하인즈
타타모는 도대체 어떻게 오래 전에 멸종된 오닉스 드래곤의 비늘을 구했는지 무척 궁금해 하는구만. 사실 나도 궁금하지만... 자네가 비밀로 하길 원하는 것 같으니 묻지는 않겠네.
2
하인즈
그보다 타타모가 리프레로 와서 오닉스 드래곤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해달라고 하는군. 그럼 자신이 알고 있는 오닉스 드래곤에 관한 지식도 알려주겠다는군. 혹시 관심 있으면 리프레로 가보지 않겠나? 자네가 괜찮다면 내 바로 리프레로 보내주겠네.
3
하인즈
아, 가기 전에 이리 말해두겠네만 리프레는 매우 위험한 곳이라네. 높은 레벨의 몬스터를 상대할 자신이 있지 않는 한, 절대 필드로 나가서는 안 된다네. 조심히 가고 조심히 돌아오게. 이 정도는 지켜주겠지?
no\0
하인즈
흠... 그렇게까지 궁금하지는 않은 모양이군.
진행중stop\npc\0
하인즈
아직 리프레에는 안 간 건가? 타타모가 애타게 오닉스 드래곤을... 흠, 아니 자네를 기다리고 있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