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비늘 한 장의 가치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르와 대화하기
퀘스트오닉스 드래곤 연구 (진행중)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새우 조각 0 / 25
 날치 0 / 25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늘 한 장만 있으면 미르가 오닉스 드래곤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것 같다. 미르에게 비늘 한 장을 달라고 하자.
진행중
미르는 비늘이 빠져나가는만큼 방어력이 줄어들 것이라며, 줄어든 방어력을 보충하기 위해 칼슘이 필요하니 해산물을 먹여달라고 한다. 새우 슬라임날치 슬라임에게서 얻을 수 있는 새우 조각날치라면 부족한 칼슘을 채울 수 있을 거라는데...


 새우 조각 0 / 25
 날치 0 / 25
완료
새우 조각과 날치를 먹이고 미르에게서 비늘을 한 장 벗겨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르
마, 마스터... 왜 그렇게 보는 거야?

다 들었지? 네 비늘 한 장이 필요해. 한 장만 떼어줘.  
1
미르
비, 비늘을 떼라고? 마스터는 잔인한 말을 어쩜 그렇게 태연하게 해? 그게 얼마나 아픈 줄 알아?

아니 모르지만, 어쨌건 네가 어떤 용인지 확실히 하려면 그 방법밖에 없잖아. 자, 서둘러.  
2
미르
안돼! 그럴 순 없어! 내 예쁜 비늘을 떼다니! 마스터도 생각해봐! 머리 한 구석에 원형탈모가 일어나면 얼마나 비참하겠어!

비늘은 머리칼이 아니잖아. 잘 안 보이는데로 떼면 될 거야.  
3
미르
으아앙, 그런 해맑은 얼굴로 말하지 말아줘! 무섭단 말이야아! 비늘 말고 다른 건 안 될까? 응?

다른 거면... 뿔?  
4
미르
으악! 내 뿔을 뽑겠다고! 그럴 순 없어! 차라리 비늘을 떼! 하지만 그냥은 안 돼! 비늘을 뽑는 만큼 부족한 방어력을 채우기 위해 칼슘을 섭취해야겠어!
yes\0
미르
그래, 해산물! 해산물을 먹을 거야! 골드비치 리조트에서 새우 조각이랑 날치25개만 구해줘!그럼 비늘 한 장을... 아깝지만 떼어줄게!
yes\1
미르
새우 조각날치새우 슬라임이랑 날치 슬라임을 사냥하면 얻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 으으, 그나저나 어디 비늘을 떼어야 제일 덜 아플까?
no\0
미르
아, 안 돼! 그럼 아무리 마스터라도 비늘은 못 줘! 절대 못 줘!
진행중0
미르
바, 새우 조각이랑 날치는 벌써 구한거야? 마스터의 신속한 행동력은 항상 감탄했지만 이번만은 즐겁지 않아... 흑. 좋아, 그럼 잠시만 기다려봐. 에, 에이이잇!



 오닉스 드래곤의 비늘 1개
yes\0
미르
훌쩍. 자, 내 비늘이야. 지인짜 귀한 거니까 소중히 가지고 다녀야해. 알았지?
stop\item\0
미르
아직 새우 조각날치를 다 구하지 못한 거야? 각각 25개씩 주지 않는 이상 비늘은 못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