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골렘을 퇴치해라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골렘이 변해버린 이유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밀라의 말을 스탄 아저씨에게 전해 주자.
진행중
스탄 아저씨는 이상한 인형이 얹혀진 문 안에 골렘을 변하게 만든 원흉이 있을지도 모른다며, 문 안에 들어가 폭주한 골렘을 퇴치하고 원흉을 가지고 나와 달라고 말했다. 어쩌면 인형인 건 아닐까 한다는데...

 골렘 인형 0 / 1
완료
골렘을 퇴치하고 골렘 인형을 회수해 스탄 아저씨에게 가져다 주었다. 스탄 아저씨는 이대로 인형을 방치했으면 분명 골렘들이 헤네시스를 공격했을 것이 분명하다며, 헤네시스를 구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카밀라는 뭐라던가? ...음. 역시 그 이상한 인형이 얹혀진 문이 수상한 거로군. 그 문 안에 뭔가가 있는 지도 모르겠어... 그러고보니 요즘 이상해진 몬스터마다 인형이 같이 발견되었다고 그랬던가?
1
장로 스탄
알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최근 이 헤네시스 주변에서 이상한 몬스터들을 보았다는 소문이 끊이질 않는다네. 그래봤자 버섯들이 소란을 부리는 정도였지만...
2
장로 스탄
다른 몬스터에 비해 엄청나게 레벨이 높고 행동에도 차이가 있긴 했지만, 역시 골렘이 변해버린 이 사건은 헤네시스 및 다른 마을에서 일어난 사건들과 비슷하다는 판단이 드는군.
3
장로 스탄
인형이 얹혀진 문 너머를 직접 확인하기 전까지, 확실한 건 아무것도 없어. 아무튼 한 번 확인은 해봐야겠군. 어때, 할 수 있겠나?
yes\0
장로 스탄
그럼 골렘의사원입구로 가서 전에 네가 봤다던 이상한 인형이 얹혀진 문 너머에 들어가 보거라. 그리고 그 안에 있는 폭주한 골렘들을 퇴치하고, 혹시 인형을 발견하면 가져와다오. 부탁하지.
yes\1
장로 스탄
그리드씨네 둘째가 이렇게 믿음직하게 보일 줄이야. 허허... 세상 참 오래 살고 볼 일이군.
no\0
장로 스탄
자신이 없는 건가? 골렘을 상대할 수 있는 걸 보니 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더 강한 모험가를 구해야 하나...
진행중0
장로 스탄
어땠나? 그 문 너머에는 뭐가 있었지? 이건... 골렘 인형? 역시 이번에도 인형과 관련된 문제인가! 도대체 어떤 녀석이 이런 짓을 하는 건지 원...

 1500 exp
yes\0
장로 스탄
인형을 이대로 방치했더라면, 더 많은 골렘들이 변해서 헤네시스를 공격했을 지도 몰라.  덕분에 무사할 수 있었어, 에반. 고맙구나... 너야말로 헤네시스를 구한 영웅이라 해도 부족하지 않아.
stop\item\0
장로 스탄
아직 골렘의 사원 입구으로는 안 간 건가? 모든 원흉은 이상한 인형이 얹혀진 문 너머에 있는 것이 분명해! 어서 그리로 가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