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헤네시스를 지켜라!
골렘이 변해버린 이유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카밀라 납치사건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골렘이 변해버린 이유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는 스탄 아저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스탄 아저씨는 어떻게 된 건지 카밀라에게 물어보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며, 카밀라에게 혹시 기억나는 건 없는지 물어봐달라고 말했다. 마음 약한 여자애니 조심해서 물어보자.
완료
카밀라는 이상한 그림이 그려져 있는 문 안에서 골렘들이 튀어나오는 걸 봤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아무리 생각해도 골렘들이 변한 이유를 모르겠군... 역시 다른 사건들처럼 인형과 관계가 있는 건가...? 좀 더 자세한 정황을 파악하려면 역시 당사자인 카밀라에게 물어보는 수밖에 없을 것 같구나.
1
장로 스탄
카밀라에게 가서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혹시 보거나 기억나는 건 없는지, 있다면 아주 작은 일이라도 상관 없으니 말해 달라고 해다오. 무척 놀랐을 테니 나이가 비슷한 사람이 가서 달래는 게 좋겠지.
yes\0
장로 스탄
마음 약한 여자애이니 조심해서 물어보거라.
no\0
장로 스탄
끄응. 물어보기 싫은 게냐? 너하고는 원래 아는 사이이니 카밀라도 편히 대답해줄 것 같은데...
진행중0
카밀라
아... 에반! 전에는 도와줘서 고마웠어. 너무 놀라서 인사도 못하고 있었네... 나는 괜찮냐고? 응. 괜찮아. 다친 데도 없는걸. 너무 놀라긴 했지만. 그런데 여긴 어쩐 일이야?

음... 불편하지 않다면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혹시 골렘의 사원에서 뭔가 본 거 없어? 특이하게 보였던 거면 아무리 작은 거라도 상관 없으니 말해봐.  
1
카밀라
그런 거라면... 음... 원래 그런 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데, 이상한 인형이 얹혀진 문이 하나 있었어. 그런데 거기에서 골렘들이 마구 튀어 나오더라고. 원래 그런 걸까?

그 문에서 골렘이? 그냥 골렘이었어? 아니면 붉은 골렘?  
2
카밀라
그냥 골렘은 어떤 거야? 내가 본 건 다 붉은색 골렘 뿐이었는데... 다른 것도 있었나... 아무튼 내가 아는 건 이게 다야.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

 1200 exp
yes\0
카밀라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강해진 거야? 예전에 유타하고 셋이 놀 때만 해도 이렇게 강하지 않았잖아? 에? 혹시 비밀이야? 알았어 그럼 물어보지 않을게.
stop\npc\0
장로 스탄
아직 카밀라에겐 안 간 건가? 그 애는 안정을 되찾고 평소처럼 마을 안에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