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카밀라 납치사건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장로 스탄의 의뢰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탄 아저씨가 급박한 목소리로 부르는데... 무슨 일일까?
진행중
스탄 아저씨는 딸기를 따러 잠깐 마을 밖으로 나간 카밀라가 골렘에게 납치되어 버렸다며, 어서 골렘의 사원으로 가서 카밀라를 구출해 달라고 말했다.
완료
다행히 카밀라를 구출할 수 있었지만, 도대체 그 변해버린 골렘은 뭐였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큰일이야! 카밀라가 골렘에게 납치됐어! 위험하니까 밖에 나가지 말라고 했는데 기어코 딸기를 따러 나가더니... 골렘 한 마리가 카밀라를 데리고 골렘의 사원 쪽으로 사라져 버렸어!
1
장로 스탄
아직 시간이 오래 지나진 않았으니 무사할 거야! 어서 골렘의 사원으로 가서 카밀라를 구해다오!
yes\0
장로 스탄
골렘이 어디까지 갔는지 알 수 없어! 서둘러야 해! 꼭 카밀라를 구해 와라!
no\0
장로 스탄
이런 급박한 상황에 무슨 농담을 하는 게냐? 당장 수락하지 못해?
진행중0
장로 스탄
카밀라를 구해왔구나! 휴우... 다행이다.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건지. 버섯이나 돼지가 변했다는 말은 들었지만 사람을 납치하다니. 이렇게 무서운 일이 생길 줄은 미처 몰랐어.

 2000 exp
yes\0
장로 스탄
뭐든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 같군. 잠시만 기다려 봐라. 생각 좀 해봐야겠어...
stop\default\0
장로 스탄
왜 아직도 여기서 이러고 있는 게냐! 당장 골렘의 사원으로 달려가서 카밀라를 구해! 너라면 할 수 있지 않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