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장로 스탄의 의뢰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장로 스탄의 시험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탄 아저씨가 나에게 의뢰를 맡길지 결정한 것 같다. 스탄 아저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스탄 아저씨는 헤네시스 근처의 최대 위험 지역, 골렘의 사원에서 이상한 소동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다며 무슨 일인지 조사해 달라고 말했다. 너무 깊이 들어가지 말고 골렘의사원입구 까지만 가서, 뭔가 눈에 띄는 게 있으면 뭐든 조사한 후 돌아와 달라는데...
완료
스탄은 이 마을 저 마을에서 몬스터들이 이상하게 변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있다는 말은 들었다며, 버섯이나 돼지는 괜찮지만 골렘이 흉폭해지면 감당할 수 없을 거라고 걱정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당장 일이 급하지만 않으면 다른 모험가를 구해볼 텐데... 아무래도 걱정이 되서 안 되겠구나. 믿음은 안 가지만 너에게 일을 의뢰하마. 대신 너도 약속을 하나 해줘야겠다. 위험하거나 다칠 것 같으면 무조건 도망쳐야 한다. 알겠느냐?
yes\0
장로 스탄
그럼 의뢰 내용을 말해주마. 헤네시스는 평화로운 마을이지만, 사실 아주 가까운 곳에 위험 지역이 하나 있다. 골렘의 사원 말이다. 골렘들은 느리고 자기 영역을 벗어나지 않아서 일부러 들어가지만 않으면 괜찮아 지금까지는 별 문제가 없었지만...
yes\1
장로 스탄
얼마 전부터 골렘의 사원 부근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구나. 쿵쾅거리는 것이 꽤 큰 소동이 벌어진 모양이야. 도대체 무슨 문제인지 가서 확인할 필요가 있어. 부탁할 건 그거다.
yes\2
장로 스탄
하지만 위험할지 모르니 너무 깊이 들어가지는 말고... 그래, 골렘의사원입구까지만 들어가서, 뭔가 이상한 게 있는 건 아닌지 살펴보고 와다오. 어떤 건지 파악만 하면 되니 그 이상의 위험한 짓은 하지 말고.
no\0
장로 스탄
괜한 오산으로 큰코 다치는 모험가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니 하는 말이지... 약속해 주기 전까지 너에게는 아무것도 의뢰하지 않겠다.
진행중0
장로 스탄
골렘의 사원에는 잘 갔다 왔느냐? 그래, 뭔가 특이한 것은 있었고? 어서 말해 봐라.

이상한 인형이 얹혀 있는 문이 하나 있었어요.
 
1
장로 스탄
이상한 인형이 얹혀진 문이라... 대체 뭐지? 누군가의 장난일 뿐인 건가?

 1500 exp
yes\0
장로 스탄
안 그래도 최근 이 마을 저 마을에서 몬스터들이 변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있는데... 혹시라도 골렘이 흉폭해지면 큰일이야. 버섯이나 돼지는 막을 수 있지만 골렘은 막기 힘들 테니 말이야. 뭔가 문제가 생기면 도움을 청하마.
stop\default\0
장로 스탄
아직 골렘의 사원에는 안 들어간 게냐? 골렘의사원입구까지 가보고, 사원과 어울리지 않는 뭔가가 생겼다면 확인해 보고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