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장로 스탄의 시험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장로 스탄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헤네시스
퀘스트리나의 소개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파란버섯 인형 0 / 1
파란버섯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왠지 의심스러운 표정의 스탄 아저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스탄 아저씨는 농장 아들이 강하다는 말을 어떻게 믿겠냐며 시험을 해보자고 한다. 파란버섯20마리 사냥한 후 파란버섯 인형를 가져오면 된다고 한다. 

파란버섯 0 / 20
 파란버섯 인형 0 / 1
완료
파란버섯 인형를 받았음에도 스탄 아저씨는 여전히 살짝 미심쩍어 하는 눈치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장로 스탄
쯔쯔, 이렇게 보니 더욱 믿어지지가 않는구나. 그리드네 농장 둘째가 어느새 여느 모험가 못지 않게 강해졌다고 리나가 그러더만은... 역시 소문은 믿을 게 못 되는 모양이구만. 

전 정말로 강해요! 믿으셔도 괜찮아요!
 
1
장로 스탄
뭐, 요새 농장일도 안 돕고 돌아다니며 몬스터 몇 마리쯤 잡아본 모양이다만 난 실력이 확실한 모험가가 필요하다. 네가 정말 그런 사람이라면 그 증거를 보여라. 그래, 간단한 시험을 하나 하지.
yes\0
장로 스탄
파란버섯 20마리를 잡아보거라. 난 리나와는 달라서 직접 잡은 게 아니면 인정하지 않을 게다. 그리고 네가 직접 잡았다는 증거가 필요한데 어디 보자, 뭐가 좋을까...

파란버섯의 갓? 에잉 그런 흔한 것 말고 좀 더 희귀한... 그래, 파란버섯의 인형을 가져오거라. 그 정도면 널 모험가로 인정해주지.
no\0
장로 스탄
그래, 모험가가 된다고 괜히 나돌아다니지 말고 농장일이나 잘 도와라.
진행중0
장로 스탄
흠... 정말 파란버섯 인형을 구해오다니. 생각보다 실력이 있는 건 확실한 것 같군... 하지만 실제로 상대해야 할 몬스터는 파란버섯보다 훨씬 강한 녀석인데 과연 널 믿어도 될지...

저도 파란버섯보다는 훨씬 강해요. 걱정하지 말고 맡겨주세요.  
1
장로 스탄
흠... 조금만 더 생각을 해보지.

 1500 exp
stop\item\0
장로 스탄
아직 파란버섯의 인형을 구해오지 못한 게냐? 괜한데 힘쓰다 다치지 말고 자신 없으면 포기하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