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필수] 주인을 생각하는 인형2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남겨진 인형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버려진 동굴
퀘스트되찾은 커닝시티의 명예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남겨진 인형이 뭔가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 같다.
진행중
남겨진 인형은 다친 주인에게 붕대를 감아주고 싶다며, 붕대를 만들 수 있는 식탁보를 구해 달라고 한다. 식탁보는 커닝시티 지하철에서 출몰하는 주니어 레이스에게서 구할 수 있다는데...

 식탁보 0 / 60
완료
식탁보를 모두 구해 주자 남겨진 인형은 감격하며, 당신 같은 분이야말로 주인님이 속한 단체에 들어갈 자격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주인님이 돌아오면 주인님이 속한 단체에 당신을 넣어달라고 부탁하겠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남겨진 인형
앗, 은인님! 제발 제 주인님을 도와주세요! 포션만으로는 주인님을 치료하는데 부족한 것 같아요. 주인님께 감을 붕대 구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1
남겨진 인형
여, 역시 은인님은 좋은 분이시군요. 그럼 붕대를 만들도록 식탁보를 구해주세요. 식탁보를 잘 빨아 자르면 충분히 붕대로 쓸 수 있을 거예요.
2
남겨진 인형
식탁보는 어디서 구하냐면... 그, 그렇지. 전에 듣기로 커닝시티 지하철 안에 있는 주니어 레이스라는 생물이 식탁보를 뒤집어쓰고 다닌대요. 그러니 녀석들을 사냥하고 식탁보를 60개만 구해주세요. 그럼 부탁 드릴게요.
no\0
남겨진 인형
으, 은인님마저 거절하시다니. 불쌍한 우리 주인님을 도와줄 사람은 정녕 아무도 없는 건가요?
진행중0
남겨진 인형
은인님이시다! 식탁보는 구해 오신 건가요? 오오오옷! 정말 많군요! 이 정도면 충분히 주인님을 치료할 붕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해요! 은인님은 정말 좋은 분이세요! 당신 같은 분이야말로 주인님이 속한 그 단체에 들어갈 자격이 충분하세요!

그 단체? 그 단체라니, 어떤 단체인데? 좋은 일을 하는 곳이야?  
1
남겨진 인형
네! 이름은 저도 모르지만 메이플 월드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하는 사람들이 모인 훌륭한 단체예요! 많은 사람들이 그 단체에 들어가고 싶어한다고 주인님이 말씀하셨어요! 제가 주인님께 말씀드려서 은인님도 거기 가입시켜 드릴게요!

(좋은 일을 하는 곳이라면 드래곤 마스터로서라도 꼭 가입해야겠지?) 그럼 부탁할게.  
2
남겨진 인형
네! 맡겨두세요!

 14337 exp
stop\item\0
남겨진 인형
아직 식탁보는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아아, 지금도 주인님의 부상은 시시각각 나빠져만 가는데... 커닝시티 지하철 안에 있는 주니어 레이스에게서 식탁보를 구할 수 있다고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