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되찾은 커닝시티의 명예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사비트라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슬리피우드
퀘스트돌려받은 약초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약초를 돌려받은 사비트라마씨는 커닝시티 도적들에 대한 의심을 지웠을까? 슬리피우드사비트라마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사비트라마씨는 커닝시티의 도적들을 의심해 미안하다며, 그쪽에도 사과의 말을 전해 달라고 부탁했다. 넬라에게 가서 커닝시티의 명예가 지켜졌다고 전해 주자.
완료
넬라는 커닝시티의 누명을 벗겨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비트라마
약초가 조금 모자라긴 하지만 개미 눈물만큼이니 그 정도는 괜찮네. 찾지 못할 거라고 반쯤 포기했는데 이리 찾게 되서 정말 다행이군! 

이게 다 커닝시티의 넬라가 협력해 준 덕분이에요.  
1
사비트라마
오오, 그런가? 커닝시티의 도적들이 훔쳐간 것이 아니었군...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의심부터 하고 말다니. 내 수행이 부족했어. 넬라라는 그 소녀에게 사과의 말을 전해 주겠는가?
yes\0
사비트라마
고맙네. 다른 사람의 일을 귀찮아하지 않고 돌봐주다니 ... 이얀에게 듣던 대로 아니 듣던 것보다 훨씬 훌륭한 사람이군, 자네는. 다시 한 번 감사하네.
no\0
사비트라마
으음... 전해 주지 않으면 커닝시티의 넬라라는 소녀는 계속해서 내가 그들을 의심하고 있을거라 생각하지 않겠는가.
진행중0
넬라
앗, 에반! 어떻게 됐어? 약초를 훔쳐간 그 도둑은 잡았어? 이야, 다행이다! 

사비트라마씨가 미안하다고 전해 달래.  
1
넬라
후후. 사비트라마씨도 더 이상 커닝시티를 오해하지 않겠지? 아아, 잘 해결되서 다행이다! 커닝시티의 명예가 지켜져서 정말 다행이야! 도와줘서 고마워! 아참, 자. 이걸 받아.



 커닝시티 명예시민 1개

 26410 exp
yes\0
넬라
커닝시티의 누명을 벗겨준 보답으로 주는 거니까 잘 쓰도록 해. 정말 고마웠어! 강하면서도 친절하다니, 넌 정말 좋은 녀석이야.
stop\npc\0
사비트라마
아직 커닝시티로는 안 간 건가? 넬라라는 그 소녀에게 미안하다고 전해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