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돌려받은 약초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남겨진 인형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버려진 동굴
퀘스트주인을 생각하는 인형1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남겨진 인형에게 포션을 주었다. 이제 약초를 돌려받을 수 있을까? 숲이 끝나는 곳으로 가보자.
진행중
남겨진 인형은 죄송하다는 말을 거듭하며 약초를 돌려주었다. 이제 약초를 사비트라마씨에게 가져다 주자. 그는 슬리피우드에 있다.
완료
이걸로 사비트라마씨는 물건도 찾고 커닝시티를 의심하던 마음도 사라진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남겨진 인형
자, 여기... 제가 훔쳐갔던 약초예요. 조금 쓰기는 했지만 정말 티도 안 날만큼 쪼끔이니까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이 약초의 주인분께 돌려주세요. 폐를 끼쳐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 약초의 주인분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yes\0
남겨진 인형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노력... 할게요. 은인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no\0
남겨진 인형
네? 약초는 필요 없으신 건가요? 그럼 제가 계속 써도 되나요?
진행중0
사비트라마
음... 오랜만이군, 에반. 내 약초에 관한 소식은 아직도 없는 건가? 재촉할 생각은 아니지만 이래서야 커닝시티 도둑들을 의심할 수밖에... 응? 약초를 찾았다고?

 6037 exp
yes\0
사비트라마
오오, 맞아! 확실히 내 약초들이군! 잠깐만 기다려 보게, 약초들을 확인하지!
stop\npc\0
남겨진 인형
아직 약초의 주인분께는 안 가신 건가요? 슬리피우드의 그 얼굴 긴 분에게 훔친 건데요오... 죄송하다는 말도 전해 주세요.
stop\item\0
사비트라마
아직도 내 약초를 훔쳐간 도둑은 잡지 못한 겐가? 역시 커닝시티의 도둑들이 저지른 일 같은데... 뭐? 진짜 범인을 찾았다고? 그럼 어서 약초를 되찾아 주게.
lost\0
남겨진 인형
저기... 은인님은 혹시 굉장히 덜렁대는 성격? 약초를 흘리고 가셨더라고요. 은인님이 오시면 돌려드리려고 안 쓰고 참고 있었어요. 꼭 약초의 주인분께 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