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주인을 생각하는 인형1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남겨진 인형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버려진 동굴
퀘스트범인은 동굴 안에 있다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인형이 말을 한다? 정말 인형이 약초를 훔쳐간 걸까? 숲이 끝나는 곳를 통해 갈 수 있는 범인의 소굴, 버려진 동굴에 남겨진 인형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남겨진 인형은 주인이 다치는 바람에 약을 구하고 싶어 그만 약초를 훔쳤다며 미안하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남겨진 인형은 약초들을 돌려줄 테니 주인을 위해 포션을 조금만 나눠주면 안 되겠냐는데...

 하얀 포션 0 / 20
 파란 포션 0 / 30
완료
남겨진 인형에게 포션을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남겨진 인형
너, 넌 누구지? 왜 주인님의 동굴에 들어온 거야? 주인님의 동굴은 내가 지킨다! 비록 훔쳐갈 것도 없고 나는 싸움은 하나도 못하는 비전투용 인형이지만!

네가 사비트라마씨의 약초를 훔쳐간 거냐?
 
1
남겨진 인형
으악! 경찰이신가요? 죄송합니다! 훔쳐가서 죄송합니다! 도둑질을 할 때부터 언젠가 이렇게 되리라는 각오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들이닥칠 줄이야... 하지만 약초는 돌려드릴 수 없어요!

왜 약초를 돌려줄 수 없는 건데?  
2
남겨진 인형
저를 만들어주신 주인님이 악당들과 싸우다 그만 다치셔서 주인님을 치료할 약이 필요했거든요. 포션이 제일 좋지만 돈이 없어서 포션은 살 수 없었어요. 흐흑. 용서해 주세요.

(이렇게 나오면 왠지 용서할 수밖에 없는데...)
 
3
남겨진 인형
...네? 하지만 주인님의 상처는 아직 낫지 않았는데... 정말 죄송한데요, 약초를 돌려드릴 테니 대신 주인님을 위해 포션을 조금만 나눠 주시지 않겠어요? 훌쩍. 부탁드려요.
yes\0
남겨진 인형
가, 감사합니다! 당신은 정말 좋은 분이시군요! 그럼 하얀 포션 20개파란 포션 30개만 구해 주세요! 훌쩍, 드디어 주인님을 치료할 수 있게 되었어!
no\0
남겨진 인형
으으... 세상인심은 정말 각박해. 주인님, 죄송합니다! 아무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아요!
진행중0
남겨진 인형
포션을 모두 구해오셨군요! 이 귀한 걸 대가 없이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치료하느라 몸을 피하신 주인님을 대신해 제가 감사인사를 드릴게요!

 6037 exp
yes\0
남겨진 인형
자, 그럼 약초를 돌려드릴게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top\item\0
남겨진 인형
다친 주인님에게는 약이 필요해요. 하얀 포션 20개파란 포션 30개만 구해주세요. 제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