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도둑에 대한 단서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넬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커닝시티 어딘가
퀘스트도둑을 잡아주게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닝시티의 넬라가 갑자기 말을 걸어 온다. 혹시 도둑을 잡은 걸까?
진행중
넬라는 사건이 발생한 슬리피우드에서 잠복한 끝에 도둑에 대한 단서를 얻었지만, 그만 커닝시티로 옮겨오는 도중 레이스의 습격을 받아 잃어버리고 말았다고 한다. 그러면서 넬라는 주니어 레이스레이스를 사냥하고 도둑에 대한 단서를 되찾아 달라는데... 

 단서가 적힌 문서 0 / 1
완료
넬라는 문서를 심각한 표정으로 읽기 시작했다. 커닝시티의 명예를 꼭 되찾겠다는 의지가 느껴진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넬라
에반, 오래 기다렸지? 드디어 사비트라마의 약초를 훔쳐갔던 도둑에 대한 단서를 잡았어! 후후, 이제 커닝시티의 누명은 벗길 수 있게 되었군...이라고 웃고 있었는데 문제가 하나 발생했어.
1
넬라
내 밑에 있는 애들 중에 한 명을 슬리피우드에 잠복시켜 단서를 잡았는데, 그 녀석은 잠복은 잘 하지만 힘은 약해서... 커닝시티로 돌아오다가 그만 레이스의 습격을 받아 단서를 정리한 문서를 잃어버렸다지 뭐야.
2
넬라
혹시 바쁘지 않으면 네가 그 문서를 찾아주지 않을래? 아마 그 문서는 지하철의 레이스들을 조금 혼내주면 단서를 되찾을 수 있을 거야. 조사해 보니 너 굉장히 강하다던데, 너라면 레이스쯤은 문제도 아닐 거 아냐? 응? 안 그래?
3
넬라
그럼 지하철로 가서 주니어 레이스레이스를 혼내주고, 단서가 적힌 문서를 빨리 찾아와줘. 그 문서만 있으면 커닝시티가 뒤집어쓴 누명을 벗을 수 있을 거야!
no\0
넬라
흠... 이얀도 루크도 다들 네가 강하다고 칭찬이 자자하던데, 허풍이었나?
진행중0
넬라
오옷, 단서가 적힌 문서를 가져왔구나? 도적들의 암호로 쓰여 있어서 넌 읽을 수 없을 거야. 줘봐, 도둑이 어떤 녀석인지 이제 알아낼 수 있어!

 6037 exp
stop\item\0
넬라
아직 단서가 적힌 문서는 찾지 못한 거야? 지하철의  주니어 레이스레이스가 가지고 있을 게 뻔하다니까. 어서 문서를 되찾아줘. 커닝시티의 명예를 잃지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