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책의 행방은?4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에 계신 베티씨에게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권을 받자.
진행중
베티씨에게 받은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를 잘 읽어보자. 미르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다 읽은 후에 엘리니아 마법 도서관에 계신 하인즈씨에게 돌려 드리자.

드래곤에 대한 지식2 (시작안함)
완료
하인즈씨는 드래곤에 관한 또 다른 책이 들어오거나, 하인즈씨의 친구인 리프레 마을의 촌장 타타모씨에게 뭔가 새로운 정보가 들어오면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부탁드린 샘플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사히 연구가 끝났어요.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을 돌려드리죠. 이게 필요하다고 했었죠? 잘 읽고 엘리니아의 마법 도서관에 반납해주세요.
yes\0
베티
혹시 하인즈씨가 책을 너무 늦게 반납했다고 뭐라 하시진 않겠죠? 만약 혼나게 된다면 제가 가지고 있었다고 말씀 드리세요.
no\0
베티
네? 책이 필요해서 샘플을 구해다줬던 게 아니었나요? 필요 없다면 뭐 제가 가지고 있어도 상관은 없어요.
진행중stop\default\0
베티
응?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는 아직 찾지 못한 건가? 좀 전에 앤에게 듣기로는 베티 박사에게 있다던데.......
stop\npc\0
베티
아직 책은 반납하지 않은 건가요? 엘리니아의 마법 도서관에 되도록 빠른 시일 안에 반납해주겠어요? 벌써 많이 늦었거든요.
stop\item\0
하인즈
응?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는 아직 찾지 못한 건가? 좀 전에 앤에게 듣기로는 베티 박사에게 있다던데.......
lost\0
베티
방금 빌려드린 책을 잃어버리시다니 어찌된 일이죠? 제가 주워 망정이네요. 다시는 잃어버리지 말고 엘리니아 마법 도서관에 제대로 반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