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책의 행방은?
책의 행방은?4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책의 행방은?3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콜드아이의 세포샘플 0 / 5
 서전아이의 세포샘플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메고 헤멘 끝에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아냈다! 엘리니아의 박사 베티씨이다! 어서 엘리니아에 있는 베티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베티 박사에게 책에 대해 물어보자, 연구가 끝나야만 돌려줄 수 있을 것 같다며, 몬스터의 세포샘플을 수집하는 일을 도와달라고 했다.
엘리니아 북쪽숲의 북쪽숲공터어린 나무숲에서 콜드아이와 서전아이의 세포샘플각각 5개씩을 모아가자.
완료
세포샘플을 모두 모았다. 이제 베티씨에게 책을 받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제게 무슨 볼일이라도 있으신가요? 네? 앤이 보내서 오셨다니... 혹시 저희 애가 무슨 실례라도? 아, 그렇지는 않은 모양이군요. 그럼 어쩐 일이신가요?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을 찾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다.)  
1
베티
아하, 그 책이라면 제가 가지고 있어요. 드래곤과 몬스터들을 비교연구하고 있던 참이었거든요. 이제 세포샘플만 비교하면 끝인데.......

??? (불길한 예감이 든다...)  
2
베티
죄송하지만, 세포샘플을 수집하는 일을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정말로 조금만 있으면 연구가 마무리되어요. 그것만 끝난다면 책도 반납할 생각이었거든요.
yes\0
베티
감사합니다. 이곳 엘리니아 북쪽숲의 북쪽숲공터어린 나무숲에서 콜드아이와 서전아이의 세포샘플각각 5개씩 모아와 주세요.
yes\1
베티
그런데 참 특이한 생물을 기르시는군요. 언뜻 보기에 도마뱀 같지만 뼈의 형질이나 구조를 보니 도마뱀은 아닌 것 같은데 잠시만 연구해도... 아, 실례했습니다. 지금 연구할 것도 많은데 괜히 더 늘리면 골치아프지. 그럼 이만.
no\0
베티
그렇군요. 연구가 마무리되기 전까지는 저도 책이 필요하기 때문에, 죄송하지만 돌려드릴 수 없을 것 같아요.
진행중0
베티
부탁드린 세포샘플을 가져오셨나요?

 8000 exp
yes\0
베티
감사합니다. 이 세포샘플을 가지고 어서 보고서를 마무리하겠어요.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stop\item\0
베티
이곳 엘리니아 북쪽숲의 북쪽숲공터어린 나무숲에서 콜드아이와 서전아이의 세포샘플각각 5개씩 모아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