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책의 행방은?5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책의 행방은?4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메고 헤멘 끝에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아냈다! 고고학자 윈스턴씨이다! 거친바위 지대에 있는 윈스턴씨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윈스턴씨는 파이어보어에게 습격 당한 이후로 책을 꺼내보지 못했다며, 위험한 파이어보어들을 물리쳐주면 책을 건네주겠다고 말했다. 불타버린땅으로 가서 파이어보어들을 물리치자.

파이어보어 0 / 120
완료
파이어보어를 모두 물리쳤다. 이제 윈스턴씨에게 책을 받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그 책을 내가 가지고 있긴 한데... 아무래도 불안해서 꺼내지를 못하겠군. 사실 얼마 전에 베티가 보낸 그 책을 읽다가 파이어보어에게 습격을 당했거든.
1
윈스턴
도망치는 거야 이력이 났으니 쉽지만, 혹시 파이어보어에게 스치기라도 하면 책이 불에 타버릴 거야. 그러니 일단 파이어보어를 없애 주지 않겠나? 그럼 그 책을 꺼내 주겠네.
yes\0
윈스턴
위험천만한 파이어보어타오르는 열기에 있을 걸세. 와일드보어의 땅에서도 더 들어간 곳이지. 조심해서 한 120마리만 퇴치해 주게나. 그럼 기다리지.
no\0
윈스턴
음... 파이어보어를 물리쳐 주지 않으면 불안해서 책을 꺼낼 수가 없는데...
진행중0
윈스턴
오오, 파이어보어는 모두 퇴치하고 온 겐가? 잠시만 기다리게. 그럼 책을 꺼내도록 하지. 타지 말라고 아주 깊숙이 넣어뒀는데 어디 있더라...?

 1800 exp
stop\mob\0
윈스턴
아직 타오르는 열기로는 안 간 건가? 와일드보어의 땅에서 들어갈 수 있는 곳인데... 파이어보어120마리 정도 퇴치해 주지 않는다면 책을 줄 수 없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