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책의 행방은?
책의 행방은?3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야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야의 집
퀘스트책의 행방은?2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의 마야에게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마야는 자신이 보기에는 어려운 책인 것 같아 앤에게 넘겨주었다고 한다. 엘리니아로 가서 을 만나 보자. 다시 엘리니아라니, 완전 한 바퀴 돌았잖아?
완료
앤은 엄마가 그 책이 필요하실 것 같아 드렸다며, 베티 박사를 만나 보라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야
에반, 여긴 웬일이야? 놀러 온 거야? 응? 책이라니... 아,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를 말하는 거야? 그거라면 보내주신 테오 아저씨한테는 죄송하지만 내가 읽기 어려워서 다른 사람에게 줘버렸는데... 응? 누구에게 줬냐고?
1
마야
앤이 그 책이 꼭 필요하다고 하길래 넘겨줬어. 사실 앤처럼 어린 애가 그 책을 어떻게 읽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꼭 달라고 하길래. 그러니 아마 앤이 갖고 있을 거야. 책이 정 필요하면 엘리니아로 가서 을 만나보지 그래?
yes\0
마야
그런데 에반... 너 왠지 좀 변한 것 같다. 음, 아니 나쁘다는 말은 아니고. 좋은 의미로 말이야. 전보다 분위기가 자신감이 있다고 할까, 당당해 보인다고 할까... 하긴 넌 원래 밝았지만. 아무튼 보기 좋아.
no\0
마야
응? 그 책 별로 중요하지 않은 거야? 그럼 나하고 놀다가 갈래?
진행중0
누구세요? 심심하지만 모르는 사람하고는 안 놀아요... 네? 책이요? 우응... 혹시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 말인가요? 그거라면 저한테 없는데... 엄마가 필요하실 것 같아서 드렸는데...
1
저희 엄마요? 베티 박사라고 아세요? 생물 연구를 하시는 분인데 드래곤에 관한 것도 관심이 많으세요. 그러니까... 책이 꼭 필요하면 베티 박사를 찾아보세요.

 5000 exp
stop\npc\0
마야
음... 아직 에게는 안 간 거야? 엘리니아에 가면 만날 수 있을 거야. 수줍음을 많이 타는 애니까, 잘 대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