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책의 행방은?
책의 행방은?2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스항구, 리스항구
퀘스트책의 행방은?1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스항구의 제인에게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제인에게 책의 행방을 묻자 테오 아저씨가 그 책이 필요하대서 넘겨 주었다고 한다. 테오 아저씨에게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에 대해 물어 보자.
완료
테오 아저씨는 그 책은 마야가 심심할 것 같아 빌린 책이라, 이미 마야에게 넘겨 주었다고 한다. 헤네시스로 가서 마야를 만나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인
저에게 무슨 볼 일이라도 있으신가요? 혹시 제가 만든 멋진 약이... 아니라고요? 쳇, 그럼 무슨 일이신데요? 책? 아...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 말이군요? 그게 있으면 드래곤의 힘을 내는 약을 만들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1
제인
그래서 그 책은 어쨌냐고요? 전 어차피 안 볼 책이라, 테오 아저씨가 빌려 달라고 하시길래 빌려 드렸지요. 반납도 알아서 하시겠다고 했으니 아마 테오 아저씨가 가지고 있지 않을까요? 테오 아저씨에게 물어보세요.
yes\0
제인
그런데 참 특이한 도마뱀을 기르시네요. 한 번 만져봐도... 어휴, 사나워 보이네요. 건드리면 안 되겠어요.
no\0
제인
뭐예요? 별로 궁금하지도 않으면서 왜 귀찮게 꼬치꼬치 물어봐요?
진행중0
테오
으, 턱이 너무 근지럽군. 응? 자네는 이 주변에서 못 보던 얼굴인데 나에게 무슨 볼 일이라도? 한동안은 바다에 나가지 않을 생각인데.... 응? 책? 혹시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하)를 말하는 거라면 나에게 없는데...
1
테오
나 같은 뱃사람이 드래곤에 대해 뭐 관심이 있겠나. 내가 보려고 빌린 게 아니라, 몸이 약해 집 안에서 나가지도 못하는 마야를 위해 빌린 거야. 이미 헤네시스로 보냈으니 마야가 갖고 있을 텐데. 책이 궁금하거든 마야에게 물어봐.

 4000 exp
yes\0
테오
그나저나 자네 참 이상하게 생긴 애완동물을 기르는군. 하긴, 얼마 전에는 주니어 발록을 데리고 다니는 모험가도 봤으니까. 세상에는 참 특이한 사람이 많아.
stop\npc\0
제인
그 책이라면 벌써 테오 아저씨에게 넘겼다니까요? 테오 아저씨에게 물어보세요. 바로 요 옆에 계시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