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상)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장로스탄의 집
퀘스트드래곤의 생태 조사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제이에게 드래곤에 대한 책을 빌려보자.
진행중
제이는 자신이 갖고 있던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상)이라는 책을 빌려 주었다. 아직 제이도 다 읽지 않았으니 보고 건네달라는데... 책을 읽고 미르와 대화하자.

드래곤에 대한 지식1 (시작안함)
완료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상)을 다 읽었지만 미르에 대한 정보는 없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이
맞아. 드래곤에 대한 책이라면 내가 가지고 있어. 드래곤의 종류와 특징(상)이라는 책인데, 왜? 에반도 드래곤에 관심이 있었니? 흐음... 꼭 보고 싶은 거면 빌려줄까?
yes\0
제이
와아, 정말 드래곤에 대해 관심이 많구나. 드래곤처럼 생긴 도마뱀도 기르고... 자, 책은 받았지? 나도 아직 끝까지 보지 못했지만 급해 보이니 빌려줄게. 빨리 보고 나에게 돌려줘야 해. 알았지?
no\0
제이
음... 별로 관심 없는 거였어? 그럼 상관 없고. 혹시 관심이 생기거든 말해줘.
진행중0
제이
책은 다 읽은 거야? 와아, 엄청 빨리 보는구나? 네가 알고 싶던 부분이 책에 있었어?

아니. 없었어. 다른 내용이 실린 책은 없어?
 
1
제이
그렇구나. 너에게 빌려준 이 책은 (상)권이라서 내용이 완벽하지 않아. (하)권에는 드래곤의 종류에 관한 내용이 더 있을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나에게 (하)권은 없는데 어쩐다...?

 2500 exp
stop\default\0
제이
아직 책을 안 읽은 거니? 어라, 혹시 잃어버린 거? 그럼 일단 퀘스트를 포기한 후 다시 말을 걸어줘.
stop\quest\0
제이
아직 책은 다 안 읽은 거니? 꼼꼼하게 읽고 돌려줘.
lost\0
제이
에반... 소문은 익히 들었지만, 너 정말 덜렁대는구나. 내가 빌려준 책을 떨어뜨리고 가다니. 자, 앞으로는 잃어버리지 마. 나도 빌린 책이라서 잃어버리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