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경비병의 두 번째 일 : 경고문은 미리미리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경비병의 첫 번째 일 : 초보 모험가 돕기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3,000
 실버 펜던트 1 개
'경비병의 세 번째 일 : 이상한 고스텀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빅토리아 경비병으로서 해야 할 일이 생긴 것 같다. 페리온로의 이얀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이얀은 안전은 미리미리 챙겨야 한다며, 북쪽 바위산 지역에 있는 경고판들을 모두 확인하고 내용을 갱신해 달라는데... 최근 확인하지 않았다고 하니 틀린 내용은 없는지 가보자. 

먼지바람 언덕, 작은 바위길, 큰 바위길, 거친바위 지대, 돌풍지대에 이르는 다섯 개의 맵에 있는경고판 다섯 개에 모두 말 걸고 돌아오기
완료
모든 경고판에 출몰 몬스터를 적어 놓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얀
에반, 경비병이 해야 할 일 중에 가장 중요한 게 뭔지 알아? 그건 바로 뭔가 사건이 터지기 전에 미리 예방하는 거야. 그러기 위해 페리온 전역에 초보 모험가나 여행자들을 위한 경고판을 세워 놓았지.
1
이얀
그런데 경고판의 내용 갱신이 아직이야. 몬스터들이 간혹 자리를 옮길 때가 있으니 내용 갱신을 꼬박꼬박 해줘야 하는데 이번에는 늦었어. 그러니 북쪽 바위산 지역의 경고판을 갱신해줘.
yes\0
이얀
어려울 것 같아도 사실 어렵지도 않아. 앞서 말한 구간에 있는 총 다섯 개의 경고판을 찾아서 클릭하면 경고판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을 거야.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수정만 하면 땡이야.
no\0
이얀
윽... 거절하다니. 복잡한 일처럼 보여서 그런가? 사실 꽤 간단한데... 다시 한 번 생각해봐.
진행중0
이얀
오, 경고판 내용 갱신은 모두 끝난 거야? 훌륭한걸? 그 정도면 아마 페리온 지역에서 모르는 게 없을 것 같다. 아주 잘했어.



 실버 펜던트 1개
 실버 마스크 1개

 3000 exp
yes\0
이얀
아무튼 고마워. 혹시 또 뭔가 시킬 일이 있으면 널 부를게. 루크가 말했던 몬스터가 이상해지는 사건이 발생한다던가 하면 말이야. 그럼 그때까지 수고해.
stop\default\0
이얀
아직 경고판 갱신은 못한 거야? 북쪽바위산에 있는 경고판 5개를 모두 찾아낸 후, 경고판을 클릭해 봐. 그 이후는 경고판에 나온 설명대로 하면 돼.
stop\default\1
이얀
아니면 혹시 지리에 약해서 못 하고 있는 거야? W키를 눌러 월드맵을 확인해 보면 좀 더 쉬울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