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초보 모험가 지미 돕기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지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작은 바위길
퀘스트경비병의 첫 번째 일 : 초보 모험가 돕기 (진행중)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시원한 스텀프 수액 0 / 3



 2,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의 북쪽바위산을 순찰하고 도움이 필요한 듯한 사람을 발견하면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초보 모험가 지미는 길은 찾아갈 수 있는데 목이 너무 말라 움직일 수 없다며 스텀프의 시원한 스텀프 수액을 구해 달라고 말했다. 스텀프들을 잡아 시원한 스텀프 수액을 구해주자.

 시원한 스텀프 수액 0 / 3
완료
갈증이 해결된 지미는 고맙다며 이제부터 직접 길을 찾아가겠다고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지미
헉헉... 목말라... 나는 여기서 이대로 주저앉고 마는 것인가... 내 꿈, 모든 유적을 정복하겠다는 그 꿈은 허무하게 사라지고... 응? 내가 환상을 보는 건가? 왠 사람이 여기...

저기, 괜찮으세요?(머리를 다친 사람인가?)
 
1
지미
으악! 진짜 사람이잖아! 올레~ 나는 살았어! 음하하, 그렇지! 하늘이 나와 같은 천재를 버릴 리가 없지! 당신은 저를 찾으러 슈앵 선배가 보내신 분인가요? 역시 그렇겠죠?

아니 빅토리아 경비대 경비병인데요... 뭐 도와드릴 거 있나요?  
2
지미
앗, 그러시군요! 저는 유적 발굴단의 단원인 지미라고 합니다. 참고로 길을 잃었는데 물통을 떨어뜨려 물을 쏟아버리는 바람에 목이 말라 움직이지도 못하고 있던 거 절대 아닙니다!

네...(길을 잃은 모양이다.)
 
3
지미
절대 길 잃은 거 아닙니다. 길은 알아서 찾아갈 수 있어요! 그, 그저 저에게 목을 축일 수 있는 물... 아니, 그냥 물 말고 시원한 스텀프 수액3개 구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yes\0
지미
시원한 스텀프 수액은 북쪽바위산 지역에 있는 아무 스텀프들에게서 얻을 수 있답니다. 물론 다크 엑스텀프 같이 위험한 녀석에겐 안 덤비는 게 좋지만요. 아, 제가 다크 엑스텀프를 못 이긴다는 건 아니에요! 지금은 체력이 고갈되어 그럴 수 없는 것 뿐이에요! 정말로요!
no\0
지미
헉, 거절이라니! 거절이라니! 어떻게 그러실 수 있지요? 이 황무지에서 태양빛에 말라가는 제가 불쌍하지도 않나요? 이대로 당신이 돌아서신다면 세기의 천재 한 명이 허무하게 사라질 겁니다!
진행중0
지미
이것은 스텀프의 수애애애액! 마, 마셔도 됩니까?
1
지미
꿀꺽꿀꺽꿀꺽~
2
지미
그래, 이 맛이야!

 2000 exp
yes\0
지미
감사합니다! 이제 힘이 마구 넘쳐납니다! 유적 발굴지까지 얼마든지 찾아갈 수 있어요! 길을 잃은 게 아니니 목만 안 마르면 금방 갑니다! 금방 가고 말고요! ...근데 북쪽이 어느 쪽이죠?
stop\item\0
지미
시, 시원한 스텀프 수액은 아직인가요? 으으윽... 목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