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경비병의 첫 번째 일 : 주변 정리
레벨 2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마이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퀘스트이얀의 부탁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뿔버섯 0 / 50


경험치 540

 페리온 경비병 1 개
'경비병의 두 번째 일 : 초보 모험가 돕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페리온 경비병'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미르의 허락도 받았겠다 경비병이 되기로 결심했다. 마이크에게 그렇게 전해 주자.
진행중
마이크는 그럼 널 경비병으로 임명하겠다며, 첫 번째 일을 주었다. 헤네시스 버섯숲에 있는 뿔버섯들을 퇴치해 버섯성으로 가는 길을 정리하는 일이다. 좋아, 간단히 해내자.

뿔버섯 0 / 50
완료
버섯숲에 있는 뿔버섯들을 깔끔히 해치우자 마이크는 매우 흡족해하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마이크
어때? 마음의 결정은 내렸어? 경비병이 되는 거야? 오오! 좋아! 그럼 널 경비병으로 임명할게! 나이가 어려서 완전한 경비병은 아니지만. 하하하. 하지만 정식하고 똑같이 대우할 거니까 걱정은 마.
1
마이크
그럼 경비병의 첫 번째 일! 그건 간단해. 헤네시스 버섯숲에 몰려 있는 뿔버섯들을 퇴치해서 버섯성으로 가는 길을 깨끗이 정리해줘. 음... 혹시 이게 너한테 어려운 일은 아니겠지? 어려운 일이라면 거절해도 좋아.
yes\0
마이크
오옷, 호쾌하게 수락이냐! 좋아! 그럼 당장 뿔버섯 50마리 퇴치다!
no\0
마이크
뭐 어렵다면 어쩔 수 없지. 좀 더 쉬운 일은 없을까... 흠. 하지만 경비대의 일은 이 정도가 기본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진행중0
마이크
오우, 뿔버섯 50마리를 벌써 퇴치한 거야? 대단한걸. 역시 내 눈이 틀리지 않았지. 너라면 잘 해낼 거라고 생각했어. 아참, 아까 전에 잊고 안 준 게 있었지?



 페리온 경비병 1개

 1 sp
 540 exp
yes\0
마이크
자, 명예 경비병의 훈장이야. 대단한 건 아니지만 그럭저럭 쓸 만은 할 거야. 앞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줘. 새로 시킬 일이 있으면 널 부를게.
stop\mob\0
마이크
아직 뿔버섯 50마리는 퇴치하지 못한 거야? 흠... 루크가 말하던 것보다 좀 약한 느낌? 익숙한 곳이 아니라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