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이얀의 부탁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페리온의 이얀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경험치 2,000
'경비병의 첫 번째 일 : 초보 모험가 돕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을 지키는 이얀에게 뭔가 할 말이 있는 모양이다. 이얀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이얀은 당장 별다른 문제는 없지만 경비대에 일손이 부족하다며, 너는 제법 강해 보이니 일손 돕기를 해주지 않겠냐고 한다. 흠... 어떻게 할까? 미르와 상의해 보자.
완료
미르는 사람들을 돕는 훌륭한 일이라면 뭐든 좋다고 찬성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얀
안녕. 그러니까 이름이... 에반 맞지? 루크에게 듣자니 너 제법 강하다고 하던데 혹시 바쁘니? 아니아니, 인형과 관련한 문제가 생긴 건 아니야.
1
이얀
사실 안 그래도 페리온의 경비를 좀 더 강화하려는 참이었어. 그러던 차에 너처럼 강한 모험가를 보니 놓치기 아까워서... 너만 괜찮다면 빅토리아 경비대에 가입해서 경비일을 도와주지 않을래?
2
이얀
일이라고 해도 별로 대단하거나 어려운 건 아니야. 처음 모험을 시작하는 초보 모험가들이 위험에 처하지 않게 뒷일을 하는 정도니까. 어때? 괜찮겠어? 아무튼 생각 좀 해줘.
yes\0
이얀
(수련에 방해되는 일이 분명한데 미르가 찬성할까? 일단 미르와 상의해 보자.)
no\0
이얀
으윽, 생각의 여지도 없이 거절이야? 페리온의 안전도 지키고, 어려움에 처한 사람도 돕고, 나름 자부심은 있는 일인데...
진행중0
미르
무슨 일이야, 마스터? 뭐어?! 경비대에 들어갈까 한다고? ...근데 경비대가 뭐 하는 덴데?

(경비대의 일을 간단히 설명해 주었다.)  
1
미르
오옷! 사람들을 돕는 훌륭한 일이잖아! 영웅이라면 그런 일은 마다하지 말아야지! 수련? 수련도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어려운 사람돕기를 외면할 수는 없지! 얼마든지 환영이야! 당장 경비대에 들어가자!

 2000 exp
stop\npc\0
이얀
뭐... 천천히 생각해 보고 결정해 줘. 경비대에 들어올지 말지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