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에반
페리온의 이얀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여섯갈래길, 여섯갈래길, 여섯갈래 길, 여섯갈래 길,
퀘스트이상한 인형 (완료)
직업에반(1차), 에반(1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22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루크는 인형이 버섯을 이상하게 만든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모양이다. 루크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루크는 의심스러워하면서도 혹시 다른 지역에서도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페리온에 있는 이얀에게 가서 경고를 해달라고 말했다. 
완료
페리온에서 이얀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크
흠... 뭐 의심스럽기 짝이 없긴 하지만, 작은 위험이라도 미리미리 대비해 놓는 게 훌륭한 경비병의 자세겠지? 다른 마을에서도 혹시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경고해줘야겠다. 저기, 에반. 바쁘지 않으면 네가 좀 도와주지 않을래?
yes\0
루크
오옷, 고마워! 그럼 페리온으로 가서 이얀에게도 몬스터들이 이상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해 줘. 정식 경비대 방식으로 말하면,마을주변 몬스터군 특이현상 발생 가능성 농후, 주의 관찰 바람이야. 페리온은 이 오른쪽 위에 있는 포탈로 나가면 연결되어 있어. 부탁할게!
no\0
루크
음.. 바쁜 거야? 그럼 하는 수 없지. 내 몸은 하나 뿐인데 마을은 많고, 페리온까지 가줄 사람이 어디 없으려나....... 혹시 생각이 바뀌면 말을 걸어줘.
진행중0
이얀
안녕? 넌 모험가니? 난 이얀이라고 해. 페리온에는 무슨 일로 왔니? ...루크의 소개로 왔다고? 무슨 일인데?

마을 주민들  
마을 주변 몬스터군  
마을 주변 모험가들  
1
이얀
마을 주변 몬스터군이 뭐? 혹시 뭔가 문제라도 일으키는 거야?

특이현상 발생 가능성 농후  
단체 댄스 가능성 농후  
자장가 요청 가능성 농후  
2
이얀
특이현상이라고? 흐음... 그래서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 거야?



댄스 교습 바람  
득음의 경지에 오르길 바람  
주의관찰 바람  
3
이얀
호오... 그렇다는 말이지? 헤네시스 마을에는 어떤 일이 있었는데? 자세히 설명해줘.

 1800 exp
yes\0
이얀
응? 인형이 몬스터를 바꿔놓는다고? 거참... 별 이상한 일도 다 있네. 알았어. 당장은 별 문제 없으니 혹시 뭔가 이상한 일이 발생하면 연락할게.
stop\0\0
이얀
마을 사람들이 뭐? 딱히 나쁜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는데... 혹시 드디어 축제를 시작한 거야? 뭐야, 아니야?
stop\0\2
이얀
헤네시스 마을 주변의 사냥터라면 항상 사람 많기로 유명한 곳이잖아. 페리온은 한산한데... 상관 없는 이야기는 하지 말고, 루크의 이야기나 전해줘.
stop\1\1
이얀
...몬스터들이 단체로 댄스? 심심하냐?
stop\1\2
이얀
몬스터들이 자장가를 불러 달라고 하면 불러주면 되잖아... 이상한 소리하지 말고 뭐가 문제인지 제대로 전달해.
stop\2\0
이얀
몬스터들이 특이한 현상을 보이니까 댄스 교습을 해주라고? ...아니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이야?
stop\2\1
이얀
몬스터들이 특이현상을 보이니까 득음의 경지에 오르도록 노력하라고? ...꼭 득음까지 해야 하는 거야?
stop\npc\0
루크
아직 페리온으로는 안 간 거야? 오른쪽 위에 있는 바위산 포탈을 타고 페리온으로 가면 이얀이 있을 거야.